개인적으로 호주의 성숙한 시민의식에 다시한번 존경을 표하고 싶습니다. 쉽게 할수 있는 의식문화가 아니니까요. 개인적으로 만약 한국에서 저런일이 발생했다면 과연 호주처럼 했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 물론 호주에서 성인군자들만 있는게 아닌건 당연하겠지만 글쎄요.. 또 좌파언론들은 가난뱅이 이슬람교를 죽이고 환호하는 우리는 누구인가? 개드립을 쳤을 것 같아서 말이죠. 게다가 이 기회로 한국군 철수~ 드립질에 반미주의 난동질까지 안봐도 다른 쪽의 개드립 난리가 났을 것 같아서말이죠. 게다가 이번에 인질 2명이 작전중 사망했습니다. 그거갖고 난리쳤을 이 나라 입진보들과 좌파언론들의 난동 그에 꼭두각시처럼 움질일 정치권 인사들을 생각하면 머리가 아픈 일이거든요.(이적행위도 표현의 자유로 악용하는 미친놈들인데 오죽하려고요? 천안함 폭침 아직도 개드립하는게 좌파입니다.) 아덴만의 여명작전당시 아군 도탄 피해 어쩌고하면서 반정부투쟁 드립질에 심지어 현재 해군 군무원으로 복무하시는 석해균씨가 사망하기를 바라는 듯한 뉘앙스를 주던 미치광이들의 발광을 생각해보면 한국에서 만약 인질 2명 사망에 테러리스트 사살이라는 엄밀하게말하면 군사적 대테러 대응의 결과가 나왔을 경우에 벌어질수 있는 사항들의 문제는 참으로 악용밖에 모르는 병신들의 난동일 것 같아서요.


시드니 인질극 17시간만 종료…인질범 포함 3명 사망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984734&ref=A


이번에 역시나 무슬림 병신들의 개드립을 통해서 서방세계와 중동이외의 비이슬람국가들로 하여금 이슬람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보여주는 역할을 한 사건이라고 봐도 될겁니다. 최근 독일에서 이슬람계 이민자들에 대한 부정적 여론과 네오나치급 행동이 일어나서 논란이 되고있고 총리가 나서서 직접 경고하고 있지만 그 여론이 진정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있는 것만봐도.. 개인적으로 여기서 더 나갈경우 IS을 핑계로 이슬람계가 계속되는 테러행위를 할경우 그것이 조직적이든 개별적이든 이슬람을 핑계로 테러를 할경우의 이슬람교 이민자 혹은 종교에 대한 규제강화의 여론은 저 더 강해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이를 악용하여 이슬람교인척 하며 무슬림 테러의 위장을 통한 합리화 역시 가능성도 점치고 싶고요.



개인적으로 우리 한국에서도 이슬람권 근로자들에 대한 규제를 좀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종교적 자유 운운하면서 헌법의 종교의 자유 명시 부분을 악용한 사례들이 너무 많아서 이기도 하지만 이슬람권 다문화 가정에서 생긴 병폐문제나 과거 한겨레에서 이슬람교 옹호 문제만 봐도 얘들 자체가 애초에 자기들은 다문화 존중만 받으려고 하지 현지의 사회문화와 의식은 존중하지도 않는 애들이라는게 너무 티가 날 정도거든요.(당장의 파키스탄 남자와 결혼해서 개종강요당한 가정폭력 사례문제만 봐도 그러하니까요.) 동화주의 없는 다문화 없다라는걸 강조한다면.. 동화주의도 거부하고 현지의 우리문화를 거부하는 이슬람교인들을 과연 받아들일 필요가 있긴 한건가? 싶어서요. 당장의 사이비종교들만 해도 가차없이 찍어눌러야하는 판국의 문제인데 세계 공인종교라서 해서 그게 다른건가요?


사실 대테러전 상황이 발생할 정도로 대테러진압부대가 투입될 정도의 상황이면 이미 최악의 상황까지 온 것입니다. 대테러전의 기본은 예방이죠. 게릴라들이 인질을 잡고 테러행위를 하기전에 제압하거나 와해시키는것이 가장 최고의 대테러전이라는 사실을 잊어선 안됩니다. 


전 이와 같은 사례들이 앞으로도 더 일어날 것으로 보이기에 아마도 결국엔 사회적 관용은 유지될지는 모르겠으나 법적으로나 여론적으로나 비 이슬람권 국가들이 이슬람교 관련해서의 규제를 강화하는 방안으로 가는 것이 수순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저는 우리 한국도 이런 문제에 대비하면서 규제를 생각해보는 것에 대해서 이제는 봐야한다고 봅니다. 프랑스의 히잡착용금지문제의 사례도입과 같이요. 개인적으로 이슬람교 규제뿐만 아니라 여호와의 증인-이번 세월호 사태에서 보여준 구원파 문제등을 말이죠. 독일에서는 사이언톨로지교 관련해서의 포교 및 신앙행위를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면 과언 한국에서 JMS 사건때 국정원-군부-검찰-경찰내부에 JMS신도들이 어떤 짓거리를 했는지 여부만 고려해도 독일의 사이언톨로지교 금지법 관련을 충분히 이슬람교 문제와 엮어서 처리를 해야한다고 보여지거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비로그인a
    2014.12.16 22:2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또 하나의 문제는 "지도층"에 대한 불신도 있죠. 실제로 지도층에 속할 사람들이 원인을 제공하기도 했으니까요.(직접 연관은 없어도... 예를 들면, 얼마 전 조씨 성 가진 그 골빈 X....-.-;;;;)

    예전 웹툰 "70"에서 친위쿠데타 나올 때 좋다는식의 댓글들이 많이달렸던 것도 기억나네요.

    p.s.사실 마호메트도 이슬람교가 이런 상태가 되기를 원하진 않았을 텐데 참....
    • 2014.12.17 15:3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렇다고 이적행위하는걸 합리화하는게 웃기는 일이지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647
Today : 43 Yesterday :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