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경우  북한지역 치안통제의 경찰의 무장력은 이정도 이상이 될수 있습니다.

최근 보니.. 특수부대출신을 중심으로한 북괴의 범죄통제를 벗어나는 조직폭력집단이 성행하는 것이 확인되는 모양입니다. 이들의 활동을 보면 거의 이건 지역내 마피아들이나 다름이 없어보입니다. 북괴에서 마약장사는 물론이고 공개는 안되고 있지만 제판단에는 매춘-밀무역까지 손을 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본다면 거의 북괴의 중범죄 대응 수준의 문제는 이미 기능정지상황이라 봐도 무방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더욱이 밤에는 군복을 입고 활동한다는건 군인우대주의 사상적 사회문화인 북괴의 특성상 이들의 존재의 파워가 어느정도인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라 봅니다.

관련기사는 다음 아래와 같습니다.


이러한 현실은 범죄에 대해서 상당히 나름 통제적이었던 북괴의 정치체제의 행정능력 운용능력의 붕괴실정을 밑바닥에서부터 보여주는 대목이라 판단됩니다. 치안통제가 안되고 경제난등 희망없는 삶을 살아가는 주민들의 현실에서 가상을 찾는 것이 한류문화에 대한 동경이나 마약에 손을 대는 형태가 심각하다는건 결국 중범죄와 자기통제가 안되고 있다는 결정적 증거라 봅니다. 사회안전망이 밑바닥에서부터 흔들리면 국가운용이 불가능한 상태에 이를수 밖에 없다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북한 군인들이 강력범죄조직화가 된다면 매우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것입니다.

거기에다가 현재 지금 제대군인들에 대한 대우가 말로는 우대형태이지만 사실상 그 우월주의 의식이나 우대제대의 지원능력이 붕괴했다는 점에서의 저들의 마피아활동의 무법행동은 이미 북괴의 군인우대주의적 사회풍토등이 붕괴되어 사라졌음을 의미합니다. 거기에 대한 불만적 형태일 것이라 보여집니다. 문제는 완전 저 상황이 지금 이응준저의 -국가의 사생활-과 동일한 상황의 현실에 있다는 겁니다. 거기는 통일한국의 어두운 미래를 다룬 것에서 북한출신들이 서울에서 마피아짓을 한다는 것이지만 이건 이미 통일전부터 저 상황이면 한국입장에서 특히 한국경찰입장에서는 통일후 치안서비스 문제에 매우 중요한 문제를 보이는 셈이다 할수 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8,932
Today : 223 Yesterday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