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보면 흡수통일이라는 것에 대해서 반발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류가 소위 좌파라고 불리우는 친북-친중-반미-반한의 이념주의로 무장한 정치이념주의자들과 동시에 햇볕정책이라는 독일의 영구분단정책의 효시인 SPD(사민당)의 동방정책에서의 대동독정책을 낭만적인 민족애라는 비이성적인 형태를 접목시킨 정책을 실현한 모 거대정당께서 특히 그러하죠.

기본적으로 이 둘이 부정할수 밖에 없는건 당연합니다. 전자는 기본적으로 말한 친북-친중-반미-반한 이념주의에서 볼때 사실상의 통일은 한국주도의 통일이 될수 밖에 없는 입장에서 북괴의 힘이 실릴때까지는 혹은 북괴의 영구체제적형태가 필요하다는 점에서의 그들의 이념주의는 결국 필요하기 때문이죠. 통일이 되면 좌파들의 이 이념주의는 사실상 몰락할수 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친북-반한(북한 한반도 정통론)이 완전 부정됩니다. 북괴 체제 자체의 추악한 위정자들의 진실이 나왔을때의 좌파들의 친북이념주의에 입각한 낭만 민족애는 성립될수 없죠. 더욱이 가장 크게 중요한 반미주의가 완전히 몰락할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상의 통일에서 한국을 지지해줄수 있는 가장 큰 강대국은 전쟁통일을 해도 말이죠 미합중국이라는 미국입니다. 좌파들 입장에서는 중국이 통일을 어떤식으로 해도 중국은 결국 한반도 통일에 반대할수 밖에 없는 입장에서의 반중현실적 문제와 친미주의적 현실에 대응할수 있는 상대이념이 사실상 붕괴하고 말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좌파라고 불리우는 정당-NGO-언론들의 속뜻을 보면 다 그렇죠. 한국의 좌파들이 통일을 원한다구요? 표면적인 포퓰리즘적 선전에 불과한 괴벨스 선전일뿐입니다. 한국 좌파들은 절대 통일을 바라지 않습니다. 바란다면 적화통일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