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작에서 진짜 그저 능욕 히로인으로 꼽자면 저는 애랑 미호입니다. 존나게 공략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히로인이죠.
뭐 히로인 스타일도 있긴 하지만 게임에서는 조연 애니에서는 조연을 그래도 차지하는게 아케미입니다.

이름: 미키하라 아케미(幹原明美).
소속: 사쿠라란학원 2학년 재학중(테니스부).
게임등장: 유작(遺作).
애니등장: 유작(遺作)/유작(遺作)Respect.
성격: 드세고 고집세고 자존심 무진장 강하고 도도한 성격.
연령: 17세(추정).
성우정보: 타케노우치 미나코 (竹ノ内美奈子)

게임에서 무척 잘난 민폐녀입니다. 원화의 스타일만 아니면 넌 그냥 확!! 이거라는 느낌이죠. 도움은 도움대로 안되면서 게임 후반부에는 자폭하려고 환장하는 ㄴ+ㅕ+ㄴ입니다.게임속에서 주인공과는 그냥 친구사이입니다. 물론 애를 보면.. 참.. 도도해서 짜증나는 성격이라는 느낌도 듭니다. 물론 테니스부원답게 활달한 성격이지만.. 솔직히 미인만 아니면 꺼리게 되는 성격입니다. 게임속에서 민폐녀이기도 해서요. 아무튼.. 선생님 애인 빼앗아서 애인으로 달고 다는 소녀이기도 합니다.(이 양반은 도데체 미성년자하고 성관계를 하지 않나.. 사귀지를 않나..;;)

아무튼.. 게임속에서는 주인공 입장은 플레이어가 역시 신경써야하는 요주인물입니다. 왜냐? 얘도 잡혀가서 우리 이사쿠 사마께 교육을 받는 존재이기도 하고 동시에 나중에 구교사 1층에 내려와서 나갈라고 바둥대다가 화재로 사고를 쳐서 게임오버를 만들게하는 정말 짜증나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게임속에서는 말이죠.(그래서 솔직히 이사쿠한테 넘기고 싶은 히로인인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더 불쌍한건 주인공은 유작에서는 미유키든 코토미와 해피엔딩을 맞이하지만 아케미는 H를 당하던 안당하던 결국엔 자신이 사랑한다고 떠들어대며 몸과 마음을 다 갖다받친 남자 선생이 떠나서 버림받는다는게 씁쓸한 뒷결말을 갖고 있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도작(盗作)에서는 결국 선생과 헤어지고 주인공인 겐타와 이어지는데 자기의 과거 전적을 상당히 신경쓰고 있는 히로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자기반성을 잘한다랄까요?ㅋ

유작 OVA에서는 역시 조연입니다. 게임속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이제 아케미의 H씬을 좀더 많이 볼수 있다는게 흥이라면 흥일까요? 비중이 있기 보다는 갇혀서도 기 드센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엔 이사쿠사마의 교육에 굴복하고 있다가 겐타의 도움으로 탈출하게 되는 역시 조연입니다. 등장은 게임과 거의 일치하지만.. 게임속 금발보다 왠지 갈색 머리결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네요;(사실 OVA 원화나 여러가지 면에서의 원화는 개인적으로 리스펙트보다 이게 낫다는 생각이 들디고 하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볼수록 게임보다 OVA에서부터 대놓고 자기 꽃뱀질한게 자랑스레 행동하는 행보를 보이는 모습을 보면 넌 당해도 싸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Respect에서도 역시 조연입니다. 비중은 있으며 리스펙트에서의 전개에서 가장 주연을 제외한 나머지들에게서 볼수 있는 주연급 조연역할을 보여줍니다. 물론 나중이제 이사쿠 사마께 복종하면서의..몇몇컷은 있지만요.  워낙 전형적인 고도한 히로인이기 때문에 공략당하여 H당하는 느낌만 괜찮은 느낌이라는것외에는.. 애니에서나 게임에서나..ㅡ_ㅡ;; 결과적으로 도도한 꽃뱀의 공략을 보는걸 더 정확하게 해주는것 같은데.. 문제는 리스펙트이후 페로몬 내뿜으며 유혹하는걸 이사쿠한테 당한 조교당한것때문에 못하는 모양새를 제대로 보여준다랄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