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강세라

나이: 18세

성격: 쿨뷰티+이지적임

등장: 브레이커 NW(The Breaker New Wave)


처음 이 히로인을봤을때 비운의 악역 히로인으로 퇴장할것 같다라는 생각을 가장 먼저 했습니다. 다음 웹툰에서 보면서 전개를 보자니.. 쿨뷰티의 특성상 비운의 악역이 될 가능성이 높았거든요. 게다가 몇권내로 사라지는 단역정도로 인식을 했는데.. 전개과정을 보니 점차 조연 히로인으로서의 비중을 차지하기 시작하더니.. 완벽한 진히로인이 되신 출세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이런 관계였습니다.ㅋㅋㅋ


처음에는 당연히 주인공인 이시운을 복수를 위해서 죽이려고 듭니다. 한복차림으로요. 왜냐하면 할아버지의 원수가 이시운의 스승 구문룡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녀의 태도를 보면 계속해서 시운에게 기회를 주는 모양새를 줍니다. 게다가 자신의 행동과 시운의 태도를 보면서 의구심을 품겨되죠. 그러다가 결국엔 자기 문중내 반대파에 위협에 처하게 되는데 그걸 간접적으로 도움을 받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그리고나서 저는 그녀가 퇴장할줄 알았는데 완전 고립된 시운을 돕는 결정적 히로인이 됩니다. 게다가 그것을 위해서 이것저것 조언과 도움을 주게 되는데 어떻게보면 계산된 행동을 하는것처럼보이지만.. 시운의 순수함에 그녀가 그를 보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결국 무의식중에 고백까지도 하는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다른 쟁쟁한 히로인들과 별개로 이미 주인공 시운과의 첫키스의 당첨자가 되셨습니다. 저도 그 이미지를 보고 참 한눈에 알겠더군요.. 얘가 진히로인이다.. 얘가..




아무튼.. 그이후에서 현재까지 거의 엄마가 다쳐서 중상인 이시운을 상대로 엄마노릇에 참모노릇에 그야말로 내조의 여왕이 아깝지 않은 작중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실상 부부에 가까운 상황입니다.ㅡ_ㅡ;; 정작 이시운만 그걸 모르고 있음.. 우선적으로 흑발의 긴 생머리인 탓에 쿨뷰티의 모습이 가장 어울리는 동양적 히로인이다보니 다른 히로인들에 비해서 저 개인적으로는 매력이 더 나온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한복차림을 유일하게 보여줬던 히로인이기도 한데.. 그것도 굉장히 초반에 매력으로 작용하더군요.



일러스트에서도 이런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작중에 거의 제갈공명급 지식을 갖고있지만 상당히 어두운 과거를 지니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쿨뷰티의 전형이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작중에서 등장했던 그녀의 과거는 암울하죠. 그때문에 이시운같이 사람의 정이 많은 남자를 참 그리워한듯 한 모습을 보입니다. 작가가 거의 팍팍 밀어주고 있는 히로인이다보니.. 다른 히로인들 이른바 경쟁자들보다 진도도 빨리나가고 있는데다가.. 포지션도 이미 본부인자리를 꿰찬 상황이라서 큰 이변이 없는이상 본부인자리는 이미 따놓은것 같다라고 봐도 무방한 히로인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꿰찰때로 꿰찬 히로인..


작중에서 이제 시운을 도와서 혼란을 평정하고 시운곁에 계속 있을지 귀추를 계속 지켜봐야할 히로인이지만.. 거의 따로 놀고 있는 다른 히로인들과 다르게 작중내내 오직 시운의 곁에서 모든걸 시운과 함께하는 히로인 포지션이라서 이미 플래그 게임은 끝났다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그런데 솔직히 결혼하고 나면 이시운 진짜 잡혀살아도 엄청나게 잡혀살듯..)


p.s 작중에서 나름 무공실력은 있는듯 하지만.. 방어(제압)기술정도와 회피기술에만 능통한듯 합니다. 작중 격투상황이 벌어졌을때 보면 공격적인 포지션이 한번도 나온적이 없거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