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최면술 시리즈에서의 매력과 그냥 스토리상 귀축장르 같아서 한번 해보게 되었던 물건입니다. 사실 원화가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아서 안하려고 했었는데 나온 것중에 소재에서 끌려서 하게되더군요.
이 작품은 참고로 나온지 5년만에 OVA가 나왔는데 1화도 밀리고 밀려서 나오더니만 2화 소식은 감감무소식인 작품이기도 합니다.
게임스토리.
주인공·요시자와 아츠시(吉沢篤志)는 어디든 있어 보통의 학생이었지만, 다리에 성적 도착증의 갖고 있는 또라이 새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는 학생회장인 니노미야 아이(二之宮亜衣)의 쭉 빠지고 포동포동한 화려한 미적인 다리에 빠져서 연심을 품고 학생회에 들어갔지만 아이의 콧대 높은 도도함 때문에 애착은 사라지고 어느덧 아이를 자기 것으로 하고 싶다는 욕망을 갖게되는 전형적인 능욕물 스토리의 전개의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학생회장 아이의 개인실인 학생회실 열쇠를 주운 주인공 아츠시는 기회로 생각해서 들어가게됩니다. 방안은 엄청난 사치를 들인 방의 모습에 아연실색하게 되고.. 여기서라면 자기가 뭘해도 상관없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러던 와중에 그녀에게약점이 될만한 것을 찾게 되고 그것을 확보하게 됩니다.
그리고….
방과 후 학생회실로...주인공은 회장이자 정히로인 아이를 부르게 되고...
『 학생회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렇게 적힌 메모의 의미를, 회장이 보면서..마침내 욕망을 실현할 때를 확인하게 되는데..
대략 이렇습니다.
게임캐릭터.
니노미야 아이(二之宮亜衣)
학교의 학생회장이자 동시에 학교 재정을 지원하는 이사의 딸입니다. 한마디로 학원내에서 엄청난 권력자인 셈이지요. 게다가 못하는것 없는 팔방미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는 완벽한 히로인이긴 한데.. 사람이 착하지를 못해서 약한남자를 더럽게 싫어하고 남자를 대단히 깔보면서 사는 히로인입니다. 덕분에 주인공이 그녀에게 홀렸다가 반항심이 드세지는 이유가 되고 동시에 당하게 되는 절대적 이유가 됩니다. 이 게임은 이 히로인으로 시작해서 이 히로인으로 모든게 다 끝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얘한테 이벤트 전체의 70%가 집중되어 있거든요. 게다가 진짜 쓸모없다고 생각되는 조교시스템도 얘한테만 적용되고요.
미나가와 사츠키(皆川さつき)
학생회장인 아이를 매우 존경하는 히로인입니다. 부회장이라는 직책을 갖고 있고 능력있는 쿨뷰티로서 리듬 체조부 소속으로 얘도 못하는거 없는 히로인입니다. 같은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학생회장을 철저하게 상급자로서 예의를 다할정도로 예의범절 투철하신 존재이자 절대적 존경을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며 특히 리듬 체조부라서 그녀의 다리에 더 매력을 느끼고 있는 모습이 있습니다. 목덜미가 성감대로 주인공에게 당할때 자주 공략당해서 타락해버립니다.
H이벤트 전개가 대단히 자기희생적인데 학생회장인 아이가 주인공에게 당하고 있다는걸 알고나서 자기가 대신 모든걸 다 해줄테니 아이에게 손떼라고 요구하면서 시작되는지라 대단하다랄까요? 게임상에서 큰누나같은 존재입니다. 그래서 주인공을 신경써주는데 주인공 새퀴가 은혜를 원수로 갚는 전개를 가서 문제지요.
오리토 마나(織戸真奈)
학생회 회계를 맡고있는 로리형 히로인의 전형이지만.. 로리지만 거유누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맨날 구박만 받는 주인공을 구해주기도 하지만 소악마적인 장난치기 좋아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가슴이 성감대인게 역시 특징이라고 할수 있는데 사실 설정때문에 유일하게 작중내에서 독자루트가 해피엔딩입니다. 제가 이런 능욕물 장르 게임에서 스토리라인 전반이 순애물 전개식으로 가는 조연 히로인은 이 작품에서 처음 봤고 그 첫 대상자가 얘입니다.
요시자와 아츠시(吉沢篤志)
나오는 히로인들보다 학년이 한학년 낮은 존재입니다. 한마디로 여기 있는 애들 전부 다 연상녀들이에요. 왜냐하면 선배라고 다 호칭을 하기 때문에 주인공이 연하남인걸 알수있죠. 아무튼 다리패티쉬 좋아하는 또라이가 그 패태쉬 로망에 이끌려서 학생회에 자원했는데 구박덩어리에 가깝습니다. 정확하게는 학생회장만 괴롭히고 있는 셈이죠. 왜냐하면 아이에게는 약한남자라서 더더욱이요.
약점을 알아내서 자기 마음대로 히로인들을 농락하는 존재가 되어가는 전형적인 귀축캐릭터라고 할수 있습니다.
게임정보.
http://www.getchu.com/soft.phtml?id=570165
http://www.d-dream.com/detail.php?arg_tno=6464
게임시스템.
특별한게 있다면 정히로인인 니노미야 아이(二之宮亜衣)만 특별 조교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제작사인 오바도스(オーバードーズ )의 진짜 엄청난 문제점이라면 70~80%의 이야기를 전부다 정히로인에게 쏟아부어버리는 전개로 가기때문에 생긴 시스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바로 이겁니다. 정히로인인 아이를 상대로 공략할때 적용되는 방식인데.. 조교 성과에 따라서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대사가 변하긴 합니다만.. 이거 진짜 노가다입니다. 제작사애들의 문제가 정히로인을 상대로 노가다를 하게 만듭니다. 예 물론 여러가지 방법의 H이벤트를 자기가 골라서 전개할수 있는 것은 좋지만.. 그것도 한두번이어야죠.. 나중에는 질려서 못합니다. 이걸 극대화 시켜서 엿먹으라고 내준게 바로 強引にされると嬉しくて初めてでもよく喘いじゃう令嬢な幼馴染 優衣입니다. 그것 관련해서
http://shyne911.tistory.com/2258
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문제의 시초를 만든 작품이 바로 美脚性奴会長 亜衣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선택지문..
다른건 그렇게 특별한것 없이 라이트노벨 진행의 전형적입니다. 시스템에서 그렇게 특별한건 당연하게 없는 편이지요.
대화진행도 전형적입니다. 여러가지 반복시스템이나 부가적인 기능도 일반 에로게의 표준을 따르는 형태라고 할수 있지요.
게임플레이.
원화가 마음에 안드는데 플레이를 했던 몇 안되는 작품입니다. ジェントル佐々木 원화가 양반의 원화를 그리 매력적으로 보지 않는 편이라서 왜냐하면 너무 육덕진형태로 그리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랄까요? 개개인 취향차의 존재하지만 간염(姦染)시리즈도 사실 원화때문에 플레이 안했을 정도거든요. 그냥 소재가 마음에 들어서 하긴 했는데.. 망할놈의 제작사가 정히로인에게 몰빵 스토리를 하는 바람에 솔직히 재미가 반감되었습니다. 사실.. 정히로인이 메인으로 전개될것은 알았습니다. 그래도 좀 너무할정도로 몰빵을 가는 전개를 하는건 그렇더라고요.
그런탓에 오히려 저는 정히로인보다는 조연급인 다른 히로인들에 더 매력이 갔습니다. 공략 스토리를 해보니까 한명은 자기희생을 하는 능욕물 에로게의 정석대로 가더니 다른 한명은 순애물 에로게 전개를 가시더군요? 플레이 하면서 어?어? 하다가 하렘엔딩 못봤던 기억이 나네요.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H이벤트도 볼거리긴 합니다만.. 전 원화가 마음에 안들어서 걔들은 그다지 매력을 못느꼈습니다. 최면술(催眠術) 시리즈등 다른 게임에서는 전혀 그러하지 않았음에도 말이죠..
그냥 스타킹 패티쉬 매니아의 폭주 전개를 볼수 있는 스토리이지만.. 스타킹 패티쉬를 그렇게 안좋아해서 별로 공감이 안되었습니다. 왜 저 지랄이야? 라는 생각만 들었다랄까요? 기승전결 모두 정히로인인 니노미야 아이(二之宮亜衣)로 모든게 다 통하고 그게 엔딩입니다. 실질적으로 보자면 제가보기에는 하렘엔딩으로 학생회 전원이 타락한 형태가 진엔딩 같았습니다만은.. 시스템때문에 정말 플레이 하기 싫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조연들이 마음에 들었던것도 있고요.
마치며..
제작사가 언제까지 정히로인만 편애를 할지는 제가 모르겠습니다. 그 때문에 어떻게보면 원화는 개인차에 따라서 다르지만 매력을 볼만한 이야기를 몰빵 스토리를 전개해서 좀 망해버린 케이스가 되었다라는 생각이 여전히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이거 OVA 나올지 꿈에도 상상을 못했는데 나와서 더 놀랐습니다. 이게 OVA가 되었어? 라고 생각했던 작품이었죠.
OVA 원화가 차라리 게임보다 나아서 전 OVA에 하악하악 하게 되던데 2화가 안나오고 제작사가 잠수타는 바람에 어떻게될지는.. 원래 리뷰는 정말 생각도 안하다가 OVA 이어붙이기 하면서 하는 김에 하게 되어서 천천히 쓰자던게 이렇게 또다른 리뷰 포스팅으로 탄생을 하네요.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 에로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禁] ペルソナドライバー霊姫 (0) | 2015.01.10 |
---|---|
[19禁] 炎の孕ませおっぱい身体測定 ~幼なじみ女子校生身体測定で全員中出しパラダイス!~ (0) | 2014.12.28 |
[19禁] 炎の孕ませおっぱい乳同級生 (0) | 2014.12.28 |
[19禁] 110 ~産婦人科 死刑囚 病院ジャック~ (0) | 2014.12.14 |
[19禁] 真・魔胎都市 (2) | 2014.11.20 |
[19禁] 浸蝕 (0) | 2014.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