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에지마 카오리(前島香織)

나이: 18세

소속: 슈쿠세이 음악학원(粛正音楽学院) 피아노학과 3학년

등장: 취작(臭作)/취작(臭作) DVD/취작(臭作) OVA/취작(臭作) REPLAY/ 취작(臭作) SEX FILE/ 취작(臭作) Liberty

성격: 거만하고 도도함 하지만 예의는 있음.

쓰리사이즈: 84-58-88

성우: 도도 아사코(百々麻子)


취작에서 굉장히 많은 등장을 하는 히로인이라고 봐도 될만큼 등장씬이 많은 히로인입니다. 오히려 되레 전 얘가 타카베 에리(高部絵里)가 차지하고 있는 진히로인 자리를 꿰차도 무방하다. 라고 보는 입장입니다. 솔직히 OVA등에서 에리보다는 확실한 정히로인으로서의 포지션은 다 갖고 있는것 같다라는 생각 들거든요.. 야근병동의 신죠 레미처럼 정말 끝까지 슈사쿠에게 저항하다가 결국 다른 사람보다 더 망가져서 슈사쿠에게 복종의 굴복을 해버리는 히로인입니다. 그 모습이 REPLAY에서 매우 잘 나타나있죠.




게임에서도 거만하기 짝이 없지만 밤에 입는 잠옷이 굉장히 서비스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중에서 그야말로 빈틈투성이라서 게임에서도 공략하기 쉽습니다. 게다가 약점이 명확한게.. 여선생과의 연적갈등이 심한데다가 유작(遺作)에서의 그 문제의 남선생인 요시자와 선생과의 연인관계가 성립되어 있는 탓에 이 두가지가 관계자들을 공략하는데 핵심포인트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얘도 일본쪽에서 의외로 말하는거보면 처녀-비처녀 논란드립질이 작게나마 있더군요? 보니까 처녀는 아닌것 같던데;; 그게 의아하긴했습니다. OVA에서의 대화등을 보면 이미 얘도 유작(遺作)의 아케미처럼 이미 했다라는 결론을 추정할수는 있거든요.



OVA에서 애널드립질을 당하는 히로인중 하나이긴하지만..(도대체 OVA에서 왜 애널드립질을 했는지 알수가 없어요.) 마지막인 3화에서의 자극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H씬을 보여줍니다.(짧게말해서 NTR..) 리플레이에서는 모에코의 애인에게 H당하고 그걸 또 약점으로 잡혀서 더 철저하게 복종을 강요받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자기의 연적인 아야카와 함께 완전히 굴복해버리는 모습이 드디어! 라는 의미도 있지만 왠지 불쌍해지더군요. 그리고 미워하며 천하게 생각하던 남자에게 굴복해버린 모습이 말이죠.



취작에서 장르에 가장 인상깊은 매력을 주는 히로인중 한명 같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