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마토 치사메(魔的千雨)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직업: 국제수사기구(인터폴) 마약전담반 형사.

등장: 監禁/レクイエムハーツ ~監禁~

성우: 정보없음.


게임에서 가장 민폐녀랄까요?ㅋㅋㅋ 메인 히로인중 하나이고 작중에서 두번째로 H씬이 많은 히로인이자 유일하게 원작에서 죽어버리는 히로인이라서.. 제작진이 욕을 처먹었는지.. 단편 확장팩으로 재등장하여 부활하는 히로인이 되기도 합니다. 죽었다 살아난 케이스는 처음인듯..

원작인 監禁때는 완전 보이쉬한 숏컷이었습니다.




남자라도 믿을 지경의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レクイエムハーツ ~監禁~에서는..




차이나드레스를 입고다니는 히로인으로 대변신을 하죠. 차이나풍 헤어스타일과 함께요. 이게 더 확실하게 매력을 끄는 요소가 되어보이더군요. 작중에서 민폐녀 역할을 하는데.. 1화에서부터 잡혀버리는 바람에 동료인 키쿠노마저 잡혀가게 됩니다. 결국 둘다 섹스노예가 되어버리는데 거기서 마약을 맞은건지는 몰라도 알아서 순종을 해버리는 탓에 키쿠노의 저항의지마저 다운시켜버리는 존재가 됩니다.






하지만 별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었는지 간부급에게 팔려갔다가 H중에 뒷통수에 총맞고 사망.. 시체가 버려진 것으로 죽은게 확인되었는데.. 사실 리메이크판이라고 해놓고 스토리는 똑같은 이 작품의 특성이나 히로인이 죽은 것에 대한 반발문제등이 고려되었는지 죽은게 아니라 수사관 신분때문에 죽은척 시키고 인신매매로 팔려가는 장면이 확장팩에서 시작되는 시점이 됩니다.(사실 죽는건 좀 아까웠음..)





히로인들에게 제일 도움 안되다가 나중에 잡혀있는 소녀를 같이 탈출시키는 역할정도만 수행하는 히로인이 됩니다.클클.. 게다가 게임 플레이 진행에서 총기도 상대적으로 안좋아서 애들 죽일때 마우스를 더 눌러야하죠(물론 장탄수는 키쿠노보다 많지만요.) 2가 나온다면 등장하는데 역할할것 같네요. 확장팩 스토리상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