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호라키 히카리(洞木ヒカリ)

나이: 16세.

등장: 新世紀エヴァンゲリオン/新世紀エヴァンゲリオン 극장판/新世紀エヴァンゲリオン 신극장판.

성우: 이와오 준코(岩男潤子)




작중에서 참 가정적인 히로인중 한명..


에반게리온 조연에서 저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히로인으로본다면 히카리라고 생각합니다. 마야 좆까! 랄까요? 처음 에반게리온을 봤을때는 그래도 반장이라는 히로인 클래스상 뭔가 엮어있지 않을까 했더니... 신지랑은 그냥 친구로 끝나더군요..Orz... 물론 스즈하라 토우지를 좋아하는 형태의 히로인이라서.. 저한테는 좀 깼던 입장인게.. 나름 하렘물인 에반게리온인데 하렘물에서 나오는 히로인이 다른 남자캐릭터를 좋아한다니!!! 하는 공식을 벗어났던게 깼다랄까요?


TV판에서는 반장으로서 이것저것돕다가 나중에 3호기 문제에서 본격적으로 토우지에게 어필하다가 결국엔 신지와는 돌일킬수 없는 관계가 되더군요. 용서할수 없어서 그전처럼 대하기 힘들것 같다라는 말을 도망가는 신지를 보며 하는 그녀의 모습에는 씁쓸함도 있어보입니다.



비중이 거의 공기이긴한데.. 신극장판에서는 비중이 아예 떨어졌습니다. 아스카에게 처음 말을 걸어주는 역할로 전락한 엑스트라A로 전락한것이 흠인것 같더군요. 다만.. 새가새턴 게임의 에반게리온에서는 신지와 커플링과 키스씬이 존재해서 처음 그 정보 접했을때 깜작 놀라기까지 했습니다.




PS2 에반게리온2에서는 커플링 되는줄 알고 졸라 호감도 미친듯이 올려놨는데 다른건 잘 안오르더라고요... 게다가 엔딩이 어떤지 알고서 때려쳤죠...ㅡ_ㅜ...






이카리 신지 육성계획(COMIC)에서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토우지와 커플링이 있지만 원작처럼 잘 이어져있는 형태는 아닙니다. 원작보다 좀더 적극적인 케이스이고 강철의 걸 프랜드(COMIC)에서나 완전한 커플링 역할을 하고 있는 모습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신지와 연결되어있는 커플링은 생각해볼만한것 같은데? 라는 입장입니다. 왜냐하면 작중에서 그녀의 모습은 사람의 마음을 잘 읽고 헤아릴수 있는 모습을 보는데 대표적으로 스즈하라만해도 반 여자애들은 변태+거칠다라고 거부하는 입장이라면 그녀는 그가 상냥하고 착한 아이라는걸 알아보거든요.(실제로 작중에 스즈하라가 하는 행동들을 보면 맞죠.)


우선 제가 본 상업지를 포함해서 노출을 보면.. 우선은 빈유캐 형태로(?) 하더군요.(대체적으로 그렇게 해놨지만 딱 한 성인 동인지에서만 나름 볼륨있는 거유캐로 등장해서 좋았기도..) 일반 동인지(?) 이카리 신지 육성계획(COMIC)에서 나옵니다..ㅠ_ㅠ.. 제길.. 좀 비중이 늘었으면 좋겠다라는 히로인이라는 아쉬움만 강하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