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하네오 미야비(羽根尾雅)

나이: 20대 중~후반추정

직업: 탐정

성격: 올곧고 정의감이 강함.

쓰리사이즈: 83-58-85

등장: 인터렉트 플레이 VR(INTERACT PLAY VR)

성우: 정보없음.




인터렉트 플레이 VR에서 탐정으로 나오는 존재이자 동시에 최종보스인 히로인입니다. VR특성상 4번째 히로인인 여중생들을 걱정해서 치한을 잡기위해 나온 여교사가 고용한 탐정으로서 주인공을 잡거나 여교사의 경호를 목적으로 고용되었다라는 설정으로 등장합니다. 여교사 문제에서 자칫 잘못 루트를 타면 히로인에게 잡혀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하지만 안잡힐경우 여교사와의 H버젼에 들어감과 동시에 그녀가 여자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마지막 타겟으로 그녀를 설정합니다. 결국엔 그녀도 H를 당하게되긴하는데.. 저는 거기에서 결국 끝나거나 아니면 전형적인 능욕물 에로게 버젼의 엔딩루트 탈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반전을 주는 히로인이더군요?


당한상태에서 반격기를 날리는 히로인!


이었습니다. 즉 전자충격기로 처음 실패했던 공격을 주인공에게 가해서 주인공을 다시 감방으로 보내버리는 것을 마무리 짓는 히로인입니다. 기본적으로 탐정이라는 직업을 갖고 있는 히로인이기 때문에 정의감강하고 고집세고 기가 드센 캐릭터라는 전통적(?)인 성격 그대로를 갖고 있습니다.


솔직히 메인을 장식하는 히로인은 아닙니다. 메인장식은 냉정하게말하자면 중학생 히로인들 두명 혹은 고등학생 한명 두 부류중 하나인데 걔들은 뭔가 안땡기더라고요;; 두명은 로리이니 더더욱..;;




전형적인 케이스라 딱히 매력포인트의 특징은 없지만.. 남장이 의외로 미소년 분위기가 나는 중성틱한 모습도 있습니다. 모자를 벗으면 포니테일 스타일의 여성스러움이 나타나는 히로인이긴 하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