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히시가타 키쿠노(菱形菊乃)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직업: 국제수사기구(인터폴) 마약전담반 형사.

등장: 監禁/レクイエムハーツ ~監禁~

성격: 마음이 강함.

성우: 정보없음.


일루젼(ILLUSION)의 작품인  監禁시리즈에서 등장하는 히로인입니다. 감금시리즈에서 가장 H씬이 많은 히로인이랄까요? 금발의 단발머리가 특징인데.. 개인적으로 단발머리 히로인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얘는 좀 예외가 되더라고요;;; 상당히 노출도가 높은 옷을 입는 수사관입니다. 작중에서나 제가 지금까지 해온 에로게에서 등장한 직업이 경찰인 히로인에게서나요. 자극적인 검은색 속옷이 더 야릇한 모습을 매력으로 보여주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작중에서는 초반부터 거래를 하려다가 일이 틀어지는 바람에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문제는 동료인 치사메때문에 잡혀서 섹스노예가 되어버리는 비참한 처지로 떨어집니다. 게다가 작중에서 마약을 맞았든 아니든간에 동료가 당하는 걸 보고 흥분하는 마조끼가 강한 모습도 있더군요;;; 게다가 H를 한 조교사가 훌륭한 상품이라고 생각했는지 죽이지 않습니다..ㅡ_ㅡ;;

이 히로인이 중점적으로 돌아가는 역할의 한 케이스이다보니 작중에서의 활약이 많습니다. 덕분에 H씬도 주연 히로인들 3명에 비해서 비중도 높고 많죠.. 원작인 監禁에서는.. 원래 금발이 아니라..




푸른색 머리였습니다. 그런데 3D화된 レクイエムハーツ ~監禁~에서는 완전히 바뀌어버리죠. 동시에 입고 있던 의상만해도 노출도가 확변해서... 두 작품모두 스토리는 토시하나 안틀리고 똑같기 때문에 스토리상의 변화는 없습니다. 결국 히로인들의 상사인 수사반장이 투입되어서 그녀들을 모두 구출하여 구출한다는 내용이니까요.(물론 그 안에서 별의별 짓을 다 당합니다만..)






수사관으로서 악착같이 덤벼드는건 좋은데 그로인해서 엄청나게 손해만 보는 모습을 보여주는 히로인이라는 결론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에로게의 전형적인 히로인답다랄까요?ㅋ개인적으로 이 에로게의 스토리는 초반부 1화만 좋고 나머지는 개떡이었다라는게 제입장이라서요;;  게다가 이 히로인이 H씬이 많은건 1화에서 이미지 추가한것이 결정타이기도 한지라..;;(그래봤자 딸랑 두컷이긴하지만요.)

監禁2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나오면 재등장해도 나쁘진 않을것 같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