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츠바키(つばき)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소속: 특경대 간부

등장: KAMYLA/KAMYLA OVA/KAMYLA(Link-age)

성우: 이와타 요시쓰네(岩田由責)(마지막 글자가 애니에서 정말 안보입니다;;)


원작인 카밀라에서 조연으로 등장하는 히로인입니다. 이 히로인을 하는 이유는.. 등장씬이 적어서 쓸게 적거든요...그런것도 있지만 원작에서도 나름 인상깊은 조연으로 나왔고 2에서 주연언급이 있어서 해봅니다. 우선 등장자체는 카밀라 후반부에 잠깐 등장하게 됩니다.





원작 설정을 봐도 급하게 등장을 시키게되었다고하더군요. 그런데 2에서 언급을 보면 후반부에서 인상이 깊게남았는지.. 작가가 2에서의 주연급으로 생각한 모양이더군요. 실제로도 후반부에서 얼굴을 계속 비추며 심지어 H씬까지 있는 유일무이한 주연들외 여경찰입니다.




우선은 쿨데레가 전개인듯 한데.. 굉장히 도도하고 엄격한 기준은 그대로 갑니다. 주연인 아게하가 동료들을 챙겨주는 모성애가 강한것 같은 모습을 보이지만.. 간부라서 그런지 좀 엄격한 모습탓에 애니에서는 남자경찰들이 정신나갔을때 그녀에게 다가가지 못해서 힘들었는지 한명에게 집단으로 덮쳐들어간것이나 원작에서도 그런 모습을 전개한걸 보면.. 간부이기 때문에 거리를 두고 엄격하게 대한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도도한것도 그 때문인듯..


기본적으로 주인공들과는 다른 순찰팀인듯..






외전편에선 Link-age에서 등장하며 엑스트라로 등장합니다. 그외에는 아직 등장하지 않고 언급만 나오는걸보면..도태되었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하지만.. 원작에서 분명하게..




주연등장 예고가 있으니 지켜는봐야겠지만.. 2가 안나오는 상황에서는 그저 일단을 지켜봐야겠지만 톤파(Tonfa)를 주무기로 사용하더군요.. 쌍톤파를요;; 설정이라는게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빨랑 2가 나와서 그 매력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