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르가리타 바스쿠스 호무라(マルガリータ・B・穂村)

나이: 18세

등장: 姦染3 首都崩壊/ 姦染3 首都崩壊 ~神凪悠帆編~/姦染3 首都崩壊 ~マルガリータ・B・穂村編~ 

성격: 쿨데레+리더쉽이 강함+이지적임.

쓰리사이즈: 92-56-90

성우: 카와세 유즈키(川瀬ゆづき)


전 게임은 오마케로 때우고 애니만 집중으로 보다가 알게된 히로인입니다. 좀 특이한 케이스죠. 왠만한 에로게관련 히로인은 게임으로 알게되니까요. 전형적인 혼혈히로인이라는 설정입니다. 그덕에 게임속에서나 OVA에서나 거유히로인으로서의 비중을 크게 차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임 원화를 굉장히 마음에 안들어하기때문에 OVA 원화를 무척이나 선호하는 편입니다. 鈴木みら乃 제작사의 원화가 원작자인 SPEED보다 좋다고 생각되어서 원작과 OVA에서의 매력차이가 극명한 히로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작인 게임 SPEED에서의 그녀..



OVA인 애니 鈴木みら乃에서의 그녀..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전 애니쪽이 굉장히 선호하는 입장입니다. 게임와 애니가 다를게 없다보니 그녀의 작중모습은 리더입니다. 물론 굉장히 다가가기 어려운 쿨뷰티라는 점은 게임속에서나 원작에서나 다르지는 않지만.. 게임은 좀 그런 모습이 처음에 나와서 애먹는 모습이 나온다면 애니메이션속에서는 너무 급전개를 시도하다보니 그런 면을 합류해서 헤쳐나가는 모습에서 볼수 있습니다.




양가집 규수라는 설정이라서 그런지 냉정하게 판단하는 면이 강하고 쿨뷰티의 전형이라 할수 있는 리더역할을 하는 편입니다. 게임속에서도 그렇고 OVA에서도 그렇고 리더로서의 면모 냉정한 판단과 이성적인 결단을 인물들에게 요구하여 인물들이 그녀를 신뢰하게됩니다. 어려움속에서도 결국 그녀덕에 OVA에서 탈출하게되는 결정적 역할을 해주는 히로인입니다.(더욱이 문무를 겸비한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그 때문에 그녀를 과도하게 의지하게되는 경향이 있는데.. 결국 그게 OVA에서는 주인공의 최악의 붕괴로까지 이어지는 엔딩을 보여줍니다. 게임에서는 유우호 문제의 엔딩에도 그런 모습이 있죠. 자기 자신도 그것에 대해서 아는지 책임감이 강한 편입니다. 


여자가 무슨힘이 그리 쎈지 사람을 그대로 들어서 창밖으로 던져버리는 모습도 보입니다. 유우호 편에서는 죽어가는 진에게서 자신의 과거 보물이었던 푸른 유리구슬을 소중히 했는데.. 그걸 어떤 남자아이에게서 받았다는 기억을 합니다.(그게 진이라더군요.) 그걸 진이 죽어가면서 알아버리고 알아채지 못해서 슬퍼하는 모습도 있습니다. 어릴적 첫사랑인듯한 분위기 필을 내더군요.(개인적으로 아무래도 유우호편이다보니 그녀가 다른 남자와 연계되는걸 택한듯하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이런 무적 히로인답게 롱헤어+초 거유+혼혈 속성을 잘 겸비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성격도 맞고요.



그녀역시 게임속에서나 OVA에서나 현 사태에 대해서 적응하고 있지만 그녀 스스로도 납득하지 못하여 방황하는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 바이러스야말로 인간의 진짜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진실에 대해서 무척이나 부정적으로 보는 모습도 보는 편이지만.. 그런 힘든상황에서 와타루를 은연중에 의지하게되는 모습을 보지만 유우호때문에 선뜻 다가가지 않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만.. 자신이 와타루가 의지할수 있는 존재가 되기위한 모습을 표면적으로 보입니다. 일종의 보호자 포지션이 강하다랄까요?


원작인 게임에서도 그렇지만.. 도대체 어떻게 감염이 되는지 알수가 없는 히로인입니다. 특히 게임을 아예 모르고 OVA만 봤을때는 도대체 감염원인을 알수가 없습니다.(추측상 샤워하다가 물에 의해서 감염되었을 가능성만 존재하죠.) 그 때문에 OVA 마지막에서 갑자기 바이러스때문에 성욕폭발로 자위하다가 주인공인 와타루에게 보여져서 붕덕붕덕 하다가..



이렇게 감염이 됩니다. 물론 와타루가 애니에서 감염된 유우호(게임에서 원래 좀 아팠던게 감염의 원인이 됨.)와 H를 해서 보균자인 와타루가 H를 한게 감염의 결정적일수도 있지만.. 그전에 이미 감염된 행동을 보이는 그녀의 원인은 알수 없다라는것입니다.



덕분에 이렇게 정상적이지만.. 감염이 되어서 커플링 되었다가 OVA에서는 끔살을 당한다는 아주 황당한 결말의 비운을 갖고 있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게임에서는 그냥 앞으로도 와타루가 함께 있어주기를 바라면서 탈출하는정도가 전부이지만.. 여기서는.. 동생을 혼자 두지 않겠다는 것도 포함해서인지 자신들을 인정받겠다는건지.. 그런 분위기를 내포해서 동생에게 갔다가..



커플 염장질.. 분노하는 얀데레 동생!



이렇게 끔살! 으앙 주금! 이라는 굉장히 잔혹한 엔딩을 맞아서인지.. 해피엔딩이 아쉽다~ 라는 생각만 들었던 히로인이 아닐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죽음으로 그동안 그녀가 와타루에게 주었던 보호의 역할의 가호를 무작정 그녀에게 의지했던 와타루가 완전히 무너지는 장면을 보게 되면서 그녀의 존재의 부각을 잘 나타낸것 같지만..


솔직히 전 해피엔딩으로 갔다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후속작 나올것도 아니었는데 베드엔딩때린건 그리 기분좋은건 아닌것 같거든요.


애니만 스토리를 좀 잘만들었다면 더 흥했을 히로인인데.. 그렇지 못한게 아쉬운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강하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