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국의 주도 통일은 누구나 바라는 일입니다. 물론 대한민국 좌파들이야 대한민국의 명백한 정통성도 필사적으로 부정하며 친북주의를 내세우기 때문에 북괴를 정통성을 언급하지만 엄연하게 대한제국을 계승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에 대해서 명백한 계승성을 띄고 있는 정부는 대한민국이 유일합니다. 항시 강조하는 말이기도합니다. 왜냐? 명백하게 북한의 3대 선거원칙을 무시한 흑백선거에 의해서 부정선출된 정부참칭집단의 체제를 불인하는게 현실입니다.

아무튼 본 주제로 돌아와서 한국이 통일할수 없는 이유를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4가지 이유때문입니다. 이 4가지를 극복하지 않는 이상 한국은 가장 기초적인 통일이라 할수 있는 외형적 통합도 할수 없는 국가입니다. 아니 처음부터 통일 자체를 할수 없을지도 모르죠. 독일보다도 준비가 되어있는 체제의 정부기관에 통일부가 있으면서도 통일을 준비하지 못하는 무능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우파-좌파가 모두 통일미래비젼에 대한 준비과 전략이 극도로 부재한 상황.


2. 우파-좌파가 모두 북한주민에 배척적이다.


3. 우파-좌파 모두 통일 이상주의가 극도로 심하다.(현실주의가 극단적으로 부족)


4. 통일에서 평화통일만 고려하지 전쟁통일이나 급변사태에 의한 통일 전반에 대한 준비가 극도로 부족하다.


후기.


통일에 대해서 제가 보는 우리의 준비적 현실과 전략의 현실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이런 상태로 가면 미안하지만 통일이라는말 집어치웠으면 합니다. 앞으로 이제 통일 가능성은 저는 분단기준으로 사실상 60%가 부정적으로 바뀌었다 생각합니다. 앞으로 20년.. 저는 앞으로 늦어도 20년안에 최소한 어떤방식으로든지 한국이 선제공격을 해서 통일을 해야하는 상황이 당면할겁니다. 저 20년뒤에 통일이 안되어있다면 안될확률은 80%입니다. 1년이 지나가면 지나갈수록 통일확률은 1%가 멀어지고 남북한의 사회적거리는 한걸음 물러나게될겁니다.

정치적인 반공과 절대적인 북한체제 타파는 해당 본인도 분명하게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사항이지만 그렇다고 통일에 대해서 부재적인 모습을 지금 한국이 보인다면 한국의 위정자들은 그냥 스스로 진실을 이제 밝히는게 나을겁니다. 통일하지 말자고 말이죠. 북한의 위정자들도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