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체제의 김정일이나 김정은 그리고 그외 체제의 최고권력자들이 이를 조건화 할수 있는 사실상의 -안전한 후퇴-를 제시한다음의 한국주도의 통일에 협력하는걸 제시할경우를 한번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최소한 아예 가능성이 없다고 할수 있는 문제가 바로 북한 급변사태 문제의 자신들의 내부적인 문제의 갈등의 요인들의 문제에서 더이상 북한의 혼란을 자신들의 책임지기 보다는 그것에서 이제 그 책임을 한국정부에게 넘기고 자신들은 한국정부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내세워서 한국주도의 흡수통일을 한다면을 생각해볼수 있다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이 문제에 대해서는 매우 부정적으로 보지만 메이즈님이 제 블로그에 포스팅인 -우리 한국이 통일할수 없는 이유..-의 포스팅에서 -안전한 후퇴-에 대해서 언급해보셔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북한의 특유의 극단적인 자존심에 의한 행동은 상황을 최악으로 만들어놓고 도움을 요청하는 편입니다. 그러니 정전협정 무효 드립질을 해놓고 나중에 가서 정전협정 위반 드립질의 거짓말과 자극적인 프로파간다를 하기 일쑤이며 남북협력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도 10년간 조공정책(햇볕정책)을 한 두 행정부의 개념없는 짓은 여기서도 저는 비판을 아니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사상에 아직도 동조하는 한국 좌파들의 경우도 포함해서 말이죠.

따라서 북한이 붕괴직전의 위기상황의 공황적 상태에서 북한의 위정자들이 체제유지대산이 자기 자신의 개인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를 한국정부에 요청하고 한국주도의 흡수통일을 하자는 정치적 협상의 -안전한 후퇴-를 제의할경우 한국으로서는 과연 받아들일수 있는가 입니다. 물론 우리 위대하신 대한민국의 입법부 구더기들이야 정권홍보의 자극적 차원의 민족주의의 민족애 드립을 위해서라면 못하실 것도 없는 정치적 협상입니다만..(당연하게 표면적 선전은 이제는 대립을 벗어나서 화해와 용서를 할때~라는 개드립이 난무하겠지만 말이죠. 어떤 정당이 여당으로 있든지 간에 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