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

나이: 14세

성격: 올곧음+약간의 얀데레+성실함+딸한테 구라침

무기: 설하랑(雪霞狼(Schneewalzer-Schneesturm Wolfin))

직업: 중학생+사자왕 기관(獅子王機関)의 요원인 검무(剣巫)

쓰리사이즈: 76(C60)-55-78

등장: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ストライク・ザ・ブラッド)

성우: 타네다 리사(種田梨沙)




개인적으로는 별로 그렇게 매력을 못느꼈던게.. 우선은 연하라는 점이 그렇더군요.. 네.. 작중에서는 중학생으로 올곧게 성장하여 사자왕 기관(獅子王機関)의 요원인 검무(剣巫)입니다. 이 검무(剣巫)는 기관에서도 30여명밖에 없다는 정예중에 정예 인력이라고 할수 있고 유키나는 거기에 속하는 위인입니다. 제4진조인 주인공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에게 일부로 접근하여 그의 애인 겸 감시자가 되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정확하게는 감시자이지만 역할이 애인이라는 점에서도 그렇지만 애초에 그녀 스타일이 주인공인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의 이상형이라나 뭐라나.. 아무튼 1화부터 서비스 날려주며 엮이시는 메인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워낙 올곧은 탓에 깐깐하게 굴다 못해 너무 성실해서 얘를 어떻게 봐야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적당한게 있어야하는데 말이죠. 아무튼 그런식으로 엮이다보니 1화부터 아주 진도 척척 빼시는지라.. 아주 그냥..



섹스 빼고 다해봤네.


입니다. 이래놓고 나중에 딸한테는 결혼하기전까지는 손도 안잡아봤다가 가오잡았다가 타임머신타고 온 딸한테 구라라는거 다 밝혀지죠. 처음에는 기관의 목적을 위해서 움직이지만 후반부 가서는 결국 정말로 주인공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인공이 폭주한다면 너죽고 나죽겠다라는 입장을 보일정도로 애정을 나타냅니다. 그런데 메인히로인치고 다른 히로인들 견제 라면 견제요 라이벌 의식이라면 라이벌 의식이 의외로 강하면서 쿨한척 하는 이중적 모습도 살짝 있습니다.





워낙 미인에 속하는지라 이리저리 치이면서도 연하답지 않은모습들을 보여주는게 인상깊지만 동시에 감시자이자 동시에 조력자로서 주인공이 벌려놓은거 해결하는거보면 괜히 메인히로인 자리에 있는게 아닌 히로인이라는걸 보여줍니다. 연하 히로인들에게서 볼 수 있는 야무진 모습이 잘 나온다랄까요? 미래에는 부부 확정이긴 하지만.. 앞으로 과연 얼마나 더 진도를 나갈지 전 그게 궁금해지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212
Today : 122 Yesterday :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