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이바 아사기(藍羽浅葱)

나이: 16세

성격: 성격 좋음+은근히 솔직하지 못함+ 모성애 강함.

무기: 컴퓨터

직업: 해커(전자 여제(電子女帝))

쓰리사이즈: 83-57-82

등장: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ストライク・ザ・ブラッド)

성우: 세토 아사미(瀬戸麻沙美)



개인적으로 얘가 전 진히로인줄 알았습니다.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가 아니라요..ㅡ_ㅡ;; 암만봐도 옆에서 없으면 안될정도로 주인공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히로인이니 당연하게 봤거든요. 사실 초반에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가 나와서 얘도 진히로인이 될거라 봤지 진히로인으로 생각한적은 없었습니다. 제가 원작을 보지 않고 TVA를 먼저봤었기 때문에 특히요.




우선은 과거에 주인공의 조력을 받아서 스타일 좋은 모습으로 다니는 히로인인데.. TVA에서는 가슴이 좀 작게나왔다가 TVA 후반부와 OVA에서 상향된 히로인입니다. 제 시각적 분석의 차이일지는 몰라도요. 작중에서 스타일 좋긴 한데.. 정작 주인공에게 제대로 어필을 못합니다. 전 아무리 진히로인이지만 이렇게 어필이 안되는 여자사람이 될수 있는건가 싶더군요. 정작 당사자는 나름 자신에 대한어필을 하다 못해..



이렇게까지 하는데에도 진도가 안나가는 전개들이 참 많이나왔습니다. 주인공이 무감각이 심각한 수준이지요. 그래서 그런지 주인공과 알몸으로 대면하는 서비스씬이 유일하게 많이 나옵니다. 어지간히 둔한 주인공 탓에 말이죠. 주인공때문에 각종 수난에 시달리다못해 죽음까지 경험해볼정도로 혹사당하는데 진도가 잘 안나가는걸 보면 정말 비운의 히로인이 아닐수 없다고 볼수 있습니다. 더욱이 흡혈도 아직도 안당한걸로 원작이나 TVA에서 나왔기 때문에 제일 진도안나가는 진히로인이라고 봅니다. 결국엔 결혼해서 애까지 낳아서 부인이라는 결과를 낳는 히로인인데도 그러하니 참..






작중에 그리고 모성애가 강하다라는걸 보여주는 히로인인데 히로인들중에서 미나미야 나츠키(南宮那月)가 어린애가 되었을때 그녀에게 엄마라고 한것이나 그런 그녀를 돌봐주는 모습등에서 다른 히로인들보다 모성애가 강한 모습의 이미지를 연출한것도 상당히 매력포인트로 작용했던 느낌이 강했다랄까요? 게다가 그 파트가 나오는 17~18화의 경우에는 아예 가족이라고 해도 할말이 없는 이미지를 연출한 지라.. 진히로인은 진히로인 값을 하는 구만하는 생각을 참 많이 주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업이 프로그래밍을 담당해주는 해커라서 그런지.. 별의 별의 전자시스템을 활용하고 AI를 이용하는지라.. 그걸로 사건을 해결하지만 그걸로 고생하기도 해서 좀 불쌍하다라는 생각이 강한 히로인이기도 하다 봅니다. OAV에서 혼욕을 하면서 나갈뻔하다가 못하지만 내심 혼욕하는 것에 대해서 은근히 끌려가는걸 보면..ㅋㅋㅋ 우선은 다른 히로인들을 죄다 라이벌로 생각하고 있는지라 고민도 많은걸 보여주기에 과연 어떤 전개로 확실히 어필을 끌어낼지 참으로 흥미진진한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중학교때 모습은 이러했습니다. 자기 엄마와 찍은 사진이죠. 개인적으로 안경히로인이 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