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나미야 나츠키(南宮那月)

나이: 26세

성격: 쿨뷰티+엄격함+잘 돌봐줌.

무기: 공간제어 술식

직업: 고위 마법사

등장: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ストライク・ザ・ブラッド)

성우: 카네모토 히사코(金元寿子)


솔직히 이 양반은.. 플래그 될 애야? 안될 애야? 했던 유일한 인물이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리스타일 히로인은 그렇게 좋아하는 입장이 아니기 때문에 별로라는 생각도 있었지만.. 동시에 어쨌든 히로인으로서 플래그가 있어서 이렇게 자주 나오는건가? 아닌가 하는 싱숭맹숭한 입장이었거든요. 하렘물 특징상 주인공 주변의 히로인으로 볼수 있는 여성들은 친족을 제외하면 100% 플래그 연결을 보는 경우가 많고.. 더 나간다면 친족도 포함이 되기도 하는지라.. 얘가 과연 히로인 플래그가 있나? 라는 것에 대한 미스테리가 가득했습니다.



사실상의 주인공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의 보호자 역할을하고 있고 신분을 보장해주고 있는 입장이라는 점에서 거의 부모님과 같은 존재로 나오기는 하는데.. 학교 졸업생으로서 선배이자 교사로서 너무 어린 외형 모습이다보니...



나츠키짱~♡


이라고 불리우는 지라.. 그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나중에 어떻게보면 자기한테도 딸이 되는 히메라기 유키나(姫柊雪菜)의 딸내미한테도 그 소리를 들으니..여간 내기가 아닌 로리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실 불쾌한게 맞죠. 젊어보인다  혹은 어리게 보인다라는 말은 듣기좋아도.. 아예 무시당하는 형태이니 당연한거니까요.

덕분에 엄격하고 쿨한 모습으로 나오는데 사실 성인 어른으로 워낙 능력자라 섬의 범죄자들을 가두어두는 결계의 핵심이기 때문에 나중에 좀 큰 곤욕을 치루면서도 개그캐릭터 기믹까지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츠~큐~융!


이런식의 개그였죠.. 아무튼 이 각성때문에 결국 다시 원상복귀되면서 아카츠키 코죠(暁古城)의 보호자이자 교사 역할을 하고 있는 모델로 나옵니다. 사실 이 보호자로서의 그녀의 존재가 정말 중요한데.. 왜냐하면 그녀 덕분에 주인공이 결계감옥에서 썩히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 안듣거나 통제불능 상황이되면 집어처넣으려고 한다더군요. 그래서 제일 중요한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는데.. 저리 어리니.. 그게 문제죠.



물론 감옥결계 안에 원래의 성장모습이 등장했는데 쿨뷰티 거유누님인지라.. 저는 빨랑 TVA에서 그 모습이 나와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OVA에서도 기대하고 싶지만 그건 어렵겠지만요.. 사실 플래그 진행이 되려면 지금 모습보다는 감옥결계의 성장 이미지가 나와야하는데 그녀가 선천적인 고위 마녀로 태어나서 있었는지라.. 외형이 계속 현재의 로리스타일을 유지할수 밖에 없는건지 참으로 애매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런 어린신부는 이상하잖아요? 작중에 솔직히 엄마와 동급의 히로인으로서 아직까지는 플래그가 명확하지는 않지만 슬슬 플래그 꽂는 모양새로 나가고 있는걸로 알아서 그때 과연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자신이 여성이라는걸 어필하는 모양새라든지등이 나왔고 주인공도 어린 모습과는 그런짓 못한다고 나올정도이니..;;;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