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에서도 여러 다른 분 블로그들에서도 댓글로 이야기를 했지만.. 현재 독일의 난민수용을 보면 제가 코웃음이 나오는게..


독일은 과거 터키 근로자들과 터키계 문제를 극복했는가?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아직도 터키계 문제가 여전한걸로 압니다. 게다가 터키계는 그나마 세속주의적인 형태에 있으니까 그나마도 동화주의 형태가 먹히는 것이고 이슬람주의적 문제에서 덜한 사항이었지 이번에 오는 중동의 난민들은 아시다시피 현재 유럽의 다문화실패를 선언하게 만든 이슬람주의자들입니다. 이는 터키계처럼 세속주의적 형태의 종교사상을 갖고 있는 애들이 아니라 원리주의적인 애들이다 이겁니다. 현재 이슬람계 이민2/3세대들의 이슬람원리주의와 자신들만의 게토화 문제는 여전히 유럽의 사회통합에 골치이고 이미 10년전에 다문화 실패를 선언하게 만든 원인인데.. 그런 애들과 동급이상의 애들이 수만명을 수용할 독일의 기반이 있던가요?


지금 난민들보면 사실상의 이주나 다름없는 인식이 강한데 서유럽은 애들을 단순하게 다시 보낼수 있는 애들로 보거나 우리나라 언론도 그런식의 보도가 강하더군요. 미안한 이야기지만 현재 난민들의 1/3수준은 불법이민자들이라는걸 감안할때 이미 시리아로 돌아가야하는 상황에 처했을때 그들이 어찌나올지는 뻔한겁니다. 


현재 서유럽에서는 난민포용 운운하며 독일에서는 환영입장을 보이고 있는 분위기라고 하지만 전 과거 터키계 근로자들의 사례와 너무나 똑같고 유사해서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더군요. 터키계들을 처음에는 환영하던 분위기가 나중에는 배척과 어떻게든 터키로 돌아가게만들려고 했던 사례들이 아직도 독일에 있으니까요. 그리고 그 2/3세대의 범죄율과 차별에 대한 절망의 문제역시 말입니다.


지금의 난민에 대한 독일의 행동을 보면 과거의 문제를 과연 제대로 대비나 하고 있는지 솔직히 모르겠다는 생각마저듭니다. 게다가 유럽에서 난민을 받아주고 사실상의 이주가 가능하다고 보는 인식이 생기자 난민이 더 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서유럽에서는 다시 돌려보낸다라는 입장 겸 인도주의 차원에서의 임시수용이라고 이야기하지만 난민들은 그렇게 안보고 있으니 문제죠. 돌아가야할때가 되면 대규모 거주요구의 폭동이 일어날 확률의 잠재적 폭탄을 앉고 있는 셈이라고 봅니다. 게다가 이미 종교폭동이 일어나고 있고 독일내 각주 경찰들은 이들에 대한 통제수요를 감당하기 힘들어하는게 현실입니다. 서유럽에서는 동유럽에게 난민받으라고 할당제 이야기하고 있지만 정작 오랫동안 무슬림에 대해서 적대적 역사를 갖고 있는 동유럽의 역사문화적 현실이나 동유럽의 경제적 어려움을 감안하면 동유럽에서는 택도 없는 소리다 이거죠.


게다가 더 문제인건.. 사실 난민틈에서 IS가 자유롭게 낄수 있는 여건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IS 전투원의 특성상 그것이 단순하게 성인남자에게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닌 것이 가장 문제이고 동시에 이들은 이슬람 원리주의에 파묻혀사는 중동계 난민들속에서 얼마든지 쉽게 위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동시에 이들로 하여금 선전선동을 통한 폭동이나 기존의 유럽내 무슬림계에 침투할수 있는 여건도 되죠. 이미 IS는 침투중이라고 선언한 바 있기 때문에 더 그렇습니다. 지금과 같은 수준으로 난민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불법이민자들이 대거 나타나는 판국에 비정규전 침투만큼 용이한 경우가 어디있겠습니까? 당장의 북괴역적들의 사례에서도 대한민국의 침투루트를 이제는 탈북자들과 섞여서 들어오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게다가 현재 유럽에서는 무슬림들 그것도 원리주의로 무장한 놈들이 게토화를 해서 서식하는 판국에 침투가 더 용이하면 용히하고 현지부역자및 기반구축도 더 용이하면 용이하죠. IS가 흥할때 지하드 운운하면서 유럽계의 무슬림들이 호응했던걸 기억해본다면 특히 더 그렇습니다.


게다가 난민들도 문제인게.. 애들이 세속주의적이거나 동화주의에 별 문제가 안되는 문화권 애들이면 수용을 해서 소위 이민인력활용을 할수 있다지만.. 앞서 수차례가 이야기했던 문제인..


무슬림.


네 무슬림들이라는거죠. 언제든지 어린애조차도 지하드 운운하면서 자폭병이 될수 있는 광신도들이란 말입니다. 이슬람을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것 아니냐 할수 있지만 이미 무슬림들 스스로가 전세계에 이슬람은 폭력적이고 종교개혁은 절대 할수 없는 비인도적인 종교라고 오랫동안 광고를 해왔습니다. 오히려 그들이 이교도라고 불리우는 쪽에서 그들이 종교신앙적인 평화적인 종교라는걸 이해하려고 한걸 스스로 걷어찼죠. 테러리스트들의 행동조차도 그들은 이슬람을 풍자한 사람만 죽였어야했다라는 논리를 하는것이 현재의 무슬림들입니다. 이런 불순사상자들을 상대로 이민활용이 과연 쉬울까요? 당장의 동화주의조차 거부하고 심지어 이슬람 게토화를 만들어서 초법적인 요구시위까지하는게 무슬림이라는걸 감안하면 지금 난민수용에 대한 서유럽내 반발은 당연한겁니다. 저역시 이제 곧 한국과 일본에게도 최소 5000명 규모이상의 난민 수용을 요청하거나 난민지원에 더 포괄적인 확대지원을 요구받을 것이라고 봅니다. 인도주의적 차원 문제의 사항에서요. 그러면 지금도 한국내 무슬림의 비동화주의적 사건 문제들이 안보여도 나오는 판국에 원리주의가 수천명을 받아들일수 있을까요?


특히 우리만 하더라도 만약에 최대 1~2만명 수용을 받아들일경우에 이들을 수용할 지역이 없습니다. 게다가 더 문제인건 만약 이들이 장기간 수용시에 북한내 급변사태가 벌어져서 수만명의 난민 발생을 염두할경우에 대응을 못합니다. 당장의 북한 급변사태시에 난민대응에 대해서 김영삼 행정부 시절부터 수용지역과 통제문제가 계속 논란대상이었던 점과 오늘날 휴전선을 막고 북한지역 주민들의 남한 외 국경 월경을 제한해야한다고 이야기가 나오는건 이 문제입니다.


서유럽에서 동유럽과 합의가 되던 안되던간에 난민수용에 동아시아로 돌릴겁니다. 이미 미국과 호주와 같은 서방계들과의 입장정리는 끝냈으니 이제 한국과 일본차례죠. 애들이 동아시아에 들어와서 난리칠거 생각하면 지금 한국내 무슬림문제 특히 중국계 조선족 문제가 과거 지들만의 게토화를 해서 


http://shyne911.tistory.com/2456


이 지랄이고 안산시만 하더라도 동남아계 근로자 문제들까지 나왔던점을 보면.. 이것들보다 더 심한 무슬림문제가 겹치면 우리 사회안전부터가 문제가 될겁니다. 방법은 러시아가 고의적으로 서방의 혼란을 초래하기 위해서 개입에 반대하면서 정작 자신들은 깊숙히 개입하고 있는 시리아에 NATO가 개입해서 세이프 에어리어(Safe Aera)를 만들어서 통제하는 것이 답입니다. 난민들 그쪽으로 보내서 그쪽에서 수용을 시키는게 지들한테도 안전할겁니다. 물론 이 방법을 쓴다고해도 러시아와의 대립은 둘째치고 현재 독일과 프랑스등에 있는 난민들이 가려고 하겠느냐가 가장 문제겠죠. 종교폭동이 대규모로 일어날텐데 그것부터 정리해야할겁니다.


결론적인 답은 결국 국경봉쇄밖에 답이 없고 현재 난민들을 수용을 결국 유럽이 UN을 통하던지 NATO로 개입을 적극적으로 하여 그쪽내 세이프 구역을 만들어서 그쪽에서 수용하면서 경제적 지원과 난민통제를 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겁니다. 난민이 돌아가야할쯤이 되면 미안하지만 또 인도주의적인 이민수용을 요구하는 상황이 될테니까요. 게다가 지금 유럽은 오지랖 넓은 짓이 아니라 스스로의 난민수용한계를 인정하고 동유럽에게 어떤 인센티브를 줄여서 서유럽의 분담을 시킬것인가의 내부적인 해결부터 해야할겁니다. 유럽의 이러한 갈등도 문제지만 앞서 이야기한 우방국들의 난민분담 지원확대에 우리는 어떻게 대응할지 대책이나 있을려나 모르겠군요. 수용은 절대 하면 안되는 문제에 대해서 말입니다. 캐나다의 전략 대응에 대해서 전 진지하게 생각해볼 대응과 선제적 선점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캐나다는 난민수용은 거부하면서 자금 & 현물지원쪽으로 입장이 강화되어 있으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