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레인(アレイン)

종족: 엘프

나이: 1000살 넘음.

성격: 고독을 잘 타지만 모성애가 강하며 책임감도 강함. 남자이야기에는 쥐약.

쓰리사이즈: 80-54-80

등장: 등장: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전 시리즈(流浪の戦士/玉座を継ぐ者/美しき闘士たち(OVA)/リベリオン/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GAME & BOOK

성우: 키타무라 에리(喜多村英梨)


엘프님의 위대함을 잘 보여주시는 히로인으로 정리할수 있는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다른분들은 1기에서부터 보셨겠지만.. 저는 OAV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 2화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그런 탓에 초반부터 화려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던 누님의 모습이 참으로 흐흐흐...



작중에서는 엘프들의 전투교관을 맡는데 전투훈련을 지도하는 지도하는 요령이 매우 우수한 모습이 나옵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아서그런지 생각이 정말 무척 많습니다. 오히려 그래서 자기자신이 데리고 다니는 노아의 천진난만함을 부러워하는 그런 모습도 나오고 그렇기에 노아와 함께하는 것을 보호자로서 행복감을 느끼는 모습도 나오더군요. 그래서 OVA를 볼때 나중에 볼 1기에서도 많은 등장을 기대했지만.. 별 등장이 없어서..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스승과 사제라고 하기에는 언니 동생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 관계인듯..


결국 노아와 헤어지고 숲에 왔을때 어마어마한 시련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게되는 또 안타까운 히로인이라더군요. 지키고자했던 엘프의 마을은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한테 전부 개박살나고..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의 저주까지 걸려서 숲에서 나올수 없는 상황까지 되었다는게..허허참..




OAV에서는 하마터면 니크스(ニクス)가 사용자인데 노예로 만든 마력의 지팡이 비보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의 새로운 숙주가 되기 직전까지 가다가 안됩니다. 그런데 오히려 자신의 외로움과 고독함을 느끼는 모습들이 나와서 오히려 숙주의 감염(?)이 될때 굉장히 빠르게 감염이 되더군요. 물론 제자인 노아덕에 풀려나지만요.


작중에서 쿨뷰티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정작 남자경험이 없어서 굉장히 요염하고 음흉한 미모의 아줌마(?)로 나오는 에키도나(エキドナ)에게 =천년처녀(千年処女)!= 라는 호칭을 받으며 재미있는 느낌도 주는 할머니입니다.ㅋ(그런데 정작 친구(?)보다 어마어마하게 젊어보이는게... 함정이지만요.)



주로 봉술을 기반으로 전투를 벌이는 엘프입니다. 어떻게보면 기존의 엘프=궁수 라는 공식을 깬 모델이라고 할수 있어서 그런 점에서도 흥미가 있는 모양새가 강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미니스커트에 노출도 높은 엘프님의 화려한 활약을 전 더 기대하고 싶지만.. 애니가 더 안나오고 있으니.. 아쉽다는 생각이 강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