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사이몬 타마키(柴門たまき)

나이: 19세

성격: 츤데레+쿨뷰티

쓰리사이즈: 84-59-80

등장: 하급생2(下級生2)/ 하급생2 팬디스크(下級生2アナザーストーリー-lovers-)/하급생2(下級生2)OVA 및 TV ANI/エルフオールスターズ脱衣雀3

성우: 카와라기 시호(河原木志穂)


네 아주아주 유명한 분이죠. 안좋은쪽으로요.하급생2(下級生2)의 인기를 급추락시킨 설정을 보유하게된 진히로인이라서 상당히 비운의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네 해보신분들 다 아시겠지만..



의대생 남자친구에 이미 갈때까지 다 가신 비처녀 히로인이십니다.


저는 게임할때 이거 몰랐습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는건 알았고 스킨쉽이 있다는것도 알았지만.. 설마 했겠어? 하면서 플레이하다가 이글루스의 모아님께서 해주셨던 포스팅을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비처녀라고 하더군요. 그덕에 일본에서 난리가 나서 정품CD 박살 인증샷과 함께 탄원서 이야기까지 나오고 난리도 아니었다더군요. 그리고 나서 해보니 정말 그렇더군요. 첫 H이벤트에서 스스로 고백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 비처녀였어? 라는 정도였는데 또 게임을 막상해보니까 뭔가 좀 찜찜하네? 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게다가 굳이 애널플레이가 있는지 그게 제일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다른건 넘어가겠는데 애널플레이가 있다보니까.. 전 오히려 그것때문에 거부감이 들었더랄까요? 비처녀 문제보다는요?




게임에서 정말 쉽게 공략할수 있지만 당연하게도 러브호텔에서 남친-주인공-히로인 삼자대면하는 이벤트 보기전까지는 호감도 79인가 89인가에서 절대 안올라갑니다. 물론 그전에는 포용 스킨쉽까지는 가능하지만요. 키스가 어쩌다 되는 경우가 있긴한데.. 버그인지도 모르겠더군요. 주인공과 소꿉친구라는 것때문에 쉽게쉽게 갈수 있지만.. 쉽게가는만큼의 설정의 문제가 플레이어들의 분노등을 야기해서 많이 평가절하되는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문제는.. 대사에서 은연중에 자꾸 전 남친에 관한 향수를 느끼는 이야기가 슬쩍 있어서 저도 보면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싶더군요. 


여자에게도 과거는 있는법이다라는 현실세계의 모습을 투영한 히로인이라는 생각도 들지만..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하는 이유가 그런 투영을 특히 남성향 에로게에서 바라는게 아닌지라 필요이상으로 엄청나게 욕을 먹었던 히로인이라서 어찌보면 안타깝더군요. 보니까 팬디스크에서 어장관리녀라는 이야기도 카더라 통신까지 있어서 더 욕을 먹었지만 정말 연인미만의 이성 소꿉친구로서의 매력이 충분하다 못해 크게 보여주고 있는 히로인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게다가 해피엔딩에서조차도 악성루머가 있었지만 정작 엔딩에서 보여준 그녀의 모습은 과거를 잊고 소꿉친구이자 연인과 앞으로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 헌신하겠다는 모습이 나오던터라.. 엔딩에서조차도 악성루머가 나올만큼 욕을 먹어야하나? 싶은 안타까운 히로인이기도 했습니다. 


가장 큰 악성루머인 =NTR녀=라는 가장 큰 죄악의 루머를 갖고 있는 히로인이지만 진짜 NTR을 한건 사실상 주인공이라는건 인정해야합니다. 그럴거면 애초에 소꿉친구라는 튼실한 혜택을 기반으로 미리 접수를 했어야지 좀 삐그덕 거려도 잘 사랑하고 있는 커플속에 끼어들어서 커플하나 쫑낸거라서 직접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자신이 느끼는 진짜 하급생2(下級生2)의 진히로인인 사이몬 타마키(柴門たまき)를 이해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팬디스크에서 의대생 전 남친이 너무 대인배스럽게 나와서 헤어지고 결국 주인공과의 사랑을 이어나가는게 나온다고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이건 플레이를 안해봐서 잘 모르겠더군요;;



OVA에서는 진짜 어장관리 그러니까 양다리 걸친 형태를 암시하던 대사가 초반부터 나오던터라 제가 오히려 놀라게되더군요. 덕분에 어마어마하게 까였다고 하던데.. 저조차도 어? 설마? 양다리 걸치면서 남자 둘하고 하다가 정리한거야? 라는 생각에 부정적으로 보게되더군요. 게다가 제가 제일 어이가 없었던건 질내사정했다고 그 난리를 쳐서 싸우더니만..



한동안 이해를 못했던 장면..


뭐가 왔다!면서 버렸던 선물을 줍고 화해하는걸 보고.. 어이상실했습니다. 정말 거짓말 안하고 계화시집(季花詞集) 2화 한번 보시면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저 처음에 이게 이해도 못했습니다. 선물을 버린것부터 어이가 없었는데 뭐가 왔다!로 난리치더니 화해하러 가는게 더 어이가 없어서 이해를 못했는데.. 질내사정당해서 임신에 대한 불안때문에 생리가 와서 좋아한거라고 봐야하는건가? 라는 해석이 되던데..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현실세계 투영인지..


계화시집(季花詞集)에서는 TV판하고 연결된건지 뜬금없이 초등학교때 크레파스 이야기를 다루더군요. 그것때문에 주인공을 좋아했는데 엇나갔다는식으로 나와서.. 이걸 또 어떻게 봐야하나 애매하게 나와서 19禁 OVA판에서는 정말 대우가 안좋은 진히로인입니다. 



TV판에서는 당연하게 진히로인으로 메인전개가 되었지만 묻혔대나 뭐랬다나.. TV판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TV판에서의 이미지들 보면 매력적인 모습으로 나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