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히메노 유리(姫野優里)

나이: 18세

성격: 파더콘+내성적.

쓰리사이즈: 80-57-86

등장: 귀작(鬼作)/귀작(鬼作) OVA/귀작 혼(鬼作~魂~)

성우: 하기와라 에미코(萩原えみこ)


귀작(鬼作)에서 사실상 진히로인 대우를 받는 히로인입니다.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가장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편인데 물론 게임에서는 각각 개별 조교루트라서 다른 히로인들과 크게 연관이 안되는 모습이 많습니다. 끽해봐야 학교 친구인 스기모토 쇼코(杉本翔子)와 연계가 있는 정도죠.



게임에서나 OAV에서나 자기 아버지에 대한 여자로서의 애정을 좀 보이는데 파더콘 성격이 강한데 게임과 애니판은 그것에서 좀 갈립니다. 아버지가 바람을 피우는것을 보고 질이 나쁜 친구들과 사귀는 것이 게임판의 정설이라면 애니판에서는 좀 떠밀려서 사귀게된 친구들로 설정이 좀 바뀝니다. 대신에 애니판에서는 파더콘 성격이 게임판 보다 더 강해지죠.



게임에서도 나름의 비중을 보여서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해봤을때는 얘만 공략했습니다. 왜냐하면..타카베 에리(高部絵里)가 너무 생각나는 히로인이었고 나중에 보니 성우도 같았기 때문에 취작(臭作)에서의 한을 여기서 풀었다라는 느낌이었다랄까요?ㅋ 반면에 OAV에서는 모든 횟수까지는 아니더라도 최대 5화까지 진히로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총 6화까지 있는 OAV에서 특혜가 장난이 아니죠. 6화에서도 등장하는데 진히로인은 5화에서부터 스기모토 쇼코(杉本翔子)에게 넘겨지긴 합니다만.. 비중이 장난이 아닙니다. 덕분에 OAV는 얘를 중심으로 모든게 돌아간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대신에 귀작 혼(鬼作~魂~)에서는 비중이 줄었죠. 많이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