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노기와 미호(野際美保)

나이: 22세

직업: 간호사

성격: 기가 드센 누님 스타일. 하지만 아이들을 무척 좋아함.

등장: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 OVA/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 AV/노노무라 병원사람들 외과병동(野々村病院の人々―外科病棟)&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라이트노벨)

성우: 요시다 미호(吉田美保)



개인적으로 유일하게 게임에서 엔딩못본 히로인입니다. 얘랑 엮이는 최종적으로 엮이지 않더라고요..ㅡ_ㅡ.. 하지만 가장 공략하고 싶었던 히로인입니다. 왜냐하면 전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들이 단순한 능욕물 장르 작품으로만 생각해서 굴복시킬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거든요. 게다가 이 작품을 하기전에 바로 했던게 바로..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이어서 말입니다요.ㅋ



초반에 매우 기가 드센 히로인으로 나옵니다. 주인공의 능글맞는 행동에 태클을 걸어주는 츳코미 같다랄까요?ㅋ 게임속에서 주인공에게 중요한 단서를 주는 히로인입니다. 동시에 게임속에서는 성적취향이 전 남자친구한테 조교당해서 SM플레이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이게 노노무라 아이코(野々村亜希子)에게 사진으로 공개됩니다.(세가세턴의 경우에는 그냥 누드쇼 사진으로 변경되죠.)(정작 이 설정은 그냥 지나가는 전개에서 필요에의한 것 외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H이벤트도 의뢰비를 빙자하여 시작하는데 워낙 티격태격하면서 호감과 정이 쌓여서 주인공과 그렇게 플래그를 엮더군요. 참고로 세가세턴과 PC98과 WIN버젼용의 CG가 좀 다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요. 이후에 그녀의 모습을 보면 아이들에게 무척 다정다감한 간호사의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기가 드센만큼의 모성애도 그만큼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OAV에서는 사실상의 진히로인에 가까운데 음란하게 주책떠는 주인공을 상대로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OAV에서는 SM취향이 사라지고 전 남친에게 버림받아서 자살하려고 했다가 마키노 리에(牧野梨恵)에게 구해져서 마음 고치고 간호사일을 보면서 살아가는데 마키노 리에(牧野梨恵)가 변태 경비원에게 약점잡혀서 힘들어하는걸 보고 자기 몸을 주인공에게 의뢰비로 던져서 구해주려고 하면서 게임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증거를 줍니다. 나중에 이제 사건이 해결되고 나서 주인공과 함께 H이벤트의 엔딩을 마무리해서 보여주는 진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주인공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흐름에서 상당히 재미있게 나옵니다.ㅋ



라이트노벨은 제가 구하지도 못해서.. 어떤식으로 등장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게임과 크게 다르지는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노노무라 병원사람들 외과병동(野々村病院の人々―外科病棟)에서는 여전히 병원에서 마키노 리에(牧野梨恵)와 간호사 업무를 보고 있는걸 보면 라이트노벨에서는 이토 료코(伊藤涼子)랑 엮인건지도 모르겠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