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코테가와 미사코(古手川美佐子)

나이: 20살.

성격: 다정다감하고 가정적이고 솔직함.

직업: 메이드.

등장: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 OVA/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 AV

성우: 정보없음.


네 이분이 바로 하원기가의 일족 이른바  카와라자키가의 일족(河原崎家の一族)의 진히로인 되시겠습니다. 남들보다 다르게 압도적인 H이벤트를 자랑하시는 분으로서 배드엔딩에서도 H엔딩으로 마무리를 전부 미사코가 다합니다. 초반에 일하게된 주인공에게 상당히 다정다감하게 대해주는 직장선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1개월인가 3개월인가 먼저 시작해서 있는 상태로 집안의 요리와 아이들 방청소등을 담당해주는 일을 하는데 요리실력이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진히로인이라서 당연히 배드엔딩에서도 그녀가 마무리를 담당하고 엔딩도 두개나 됩니다. 그냥 일족이 되는 배드엔딩 말고 저택에서 받은 정신적 충격을 극복하지 못하고 헤어져서 살게되는 잘나가다가 개판되는 엔딩과 신혼부부가 되어서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엔딩 두가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모두다 친근하게 대해주고 추파던지는 것에 대해서도 대단한 인내심을 보이는 히로인입니다.난바라(南原)가 지랄하는것에 대한 대응이나 사치코(さちこ)가 시건방은 다떨어대는걸 다 참아내는 대인배인 히로인이라서 대단하다 싶은 히로인입니다. 개인적으로 H이벤트가 없길래 아씨 얜 또 뭐야? 했던 기억이 강했습니다. 왜냐하면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의 이토 료코(伊藤涼子)처럼 H이벤트 없는 앤줄 알아서 공략을 안하는게 낫겠다 싶었던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러다가 엔딩에서 그렇게 될줄이야.. 허허참..



배드엔딩루트의 경우에는 일족이 되어서 죽은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를 대신해서 차녀로 살게 됩니다. 하지만 메이드복이 마음에 드는지 그걸 계속 입고 있는 모습으로 나오죠. 그런데 솔직히 해피엔딩보단 일족이 되어버리는 배드엔딩에서 더 매력적이었다는 생각을 해봤기도 했던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노인이 굉장히 노리고 조교를 하는데 그 조교 방식이 원래 일족의 주인이 했던 방식을 즐기면서 하는 것을 보여줄 정도로 등장하는 남자캐릭터들에게 전부 노려져 있는 히로인입니다. 누가 진히로인 아니랄까봐 나오는 남자들마다 죄다 플래그를 다 꽂아놨으니 원..



OVA에서는 성격이 상당히 소심한 모습으로 나옵니다. 기본틀은 변한게 없지만.. 이 저택이 얼마나 무서운곳인지 알면서도 그걸 모른척하면서 가족의 벌이를 위해서 그것을 참고 살아가는 히로인으로 나가는데 주인공과 함께 탈출하자고 하지만 생계문제로 거절했다가 결국엔 노인에게 조교당합니다. 같이 나가려고 하지만 약을 한번 먹으면 돌이킬수 없는 상태가 된다고 해서 결국엔 불타는 곳에 남겨진채 죽은 것으로 카와라자키 레이(河原崎麗)랑 불타 죽는 건지.. 아니면 슌스케 녀석에 의해서 살아나서 OVA 엔딩에서 보여주던 일족으로 다시 부활해서 살아갔는지는 상당히 미스테리합니다.



그런 OVA에서보면 솔직히 말해서 얘 무슨 흔히 음침한 저택의 범인과 같은 느낌있잖아요? 그런 느낌을 받게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