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야마 카오리(深山佳織)

나이: 20대 중반 추정.

성격: 활발하지만 원칙주의자+남을 잘 믿는 성격의 히로인.

쓰리사이즈: 83-56-85

등장: 음내감염2(淫内感染2)/음내감염2 울지 않는 간호사(淫内感染2 鳴り止まぬナースコール)/음내감염 오전 3시의 수술실 (淫内感染 午前3時の手術室)/음내감염 끝나지 않은 잔치의 간호사 호출 (淫内感染 終わらぬ宴のナースコール)/음내감염 심야에 울리는 폰-친-칸(淫内感染 深夜に響くポン・ちん・カン)

직업: 의사.

성우: 정보없음.


음내감염2(淫内感染2)의 후속작에서 메인을 담당하는 히로인입니다. 동시에 새로 등장하는 히로인들중 한명인 셈입니다. 우선 작중에서는 멋진 모습의 당당한 성격이고 아버지가 병원의 전직 부원장이라서 윗쪽에 연줄도 잘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아버지에게 강간당하여 그 충격으로 기억이 봉인되어있는 어두운 과거를 갖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처음에는 주인공에게 라이벌 의식을 살짝 느끼는 모습을 보이는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데..그래도 그게 좋은쪽의 감정인지 데이트도 하고 그러긴 합니다만.. 그것으로 이제 주인공이 슬쩍 그녀에게 치료를 빙자하여 최면암시를 한번 걸어서 그녀의 봉인된 과거를 알게되어서 그녀도 자신의 귀축미학의 노예로 만들긴 하는데.. 문제는..



얘는 굉장히 쉽게 넘어가버림.


라는 사실입니다. 약점 한번 잡히고 나서 나오는 작품내내 그렇게 하렘에 스스로 있는 것을 자원하여 있는 정도입니다. 사실상 후속작인 2에서부터 스기무라 히로코(杉村弘子)와 당당히 메인을 차지할 정도입니다.



사실상의 두명의 메인 히로인들..


비중은 그렇게 나름 라이벌을 제작사에사 엮은 모습이 강하긴 한편이고 둘이 많이 엮이는 이벤트도 많습니다. 정작 게임내에서는 본부인(?)싸움은 안나는것으로 기억해서.. 이미지상 舊 메인히로인과 新 메인히로인의 비교로서 해놓은 느낌이기도 하죠. 작중에서 너무 쉽게 넘어가고 나서 그 다음부터는 그야말로 붕가붕가 타임들만 기억이 남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武藤慶次 원화가의 원화 변화에 따라서 변천사가 역시 잘 나타나는 히로인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