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스기무라 히로코(杉村弘子)

나이: 20대 중반 추정.

성격: 돌보기 좋아하고 남 걱정 잘해주는 누님.

쓰리사이즈: 84-57-86

등장: 음내감염(淫内感染)/음내감염 한밤중의 호출(淫内感染 真夜中のナースコール)/음내감염2(淫内感染2)/음내감염2 울지 않는 간호사(淫内感染2 鳴り止まぬナースコール)/음내감염 오전 3시의 수술실 (淫内感染 午前3時の手術室)/음내감염 끝나지 않은 잔치의 간호사 호출 (淫内感染 終わらぬ宴のナースコール)/음내감염 심야에 울리는 폰-친-칸(淫内感染 深夜に響くポン・ちん・カン)

직업: 간호사.

성우: 정보없음.



1기의 스기무라 히로코(杉村弘子)


Zyx 제작사의 유명한 시리즈 작품인 음내감염(淫内感染) 시리즈에서 단 한번도 빠지지 않고 나오는 히로인이라면  바로 이 히로인입니다. 거의 음내감염(淫内感染)하면 메인 간판 히로인이라고 봐도 무방한 히로인입니다. 항시 표지의 메인을 장식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시리즈의 특성상 1에서 나왔던 히로인들이 계속 이어지는 형태이기 그점이 특징이지만 메인간판을 차지하고 스토리 진행마다 비중있는 전개를 차지하는 히로인입니다.



2기의 스기무라 히로코(杉村弘子)


정작 소개는 늦었는데 게임속에서도 병원내에서 매우 환자와 간호사 의사들에게 인기높은 존재입니다. 한마디로 병원의 여신이지요. 약제과에서 열심히 하는 간호사였는데 모종의 이유로 마취제를 빼돌리려고 하던중 주인공인 사카쿠치 아키라(坂口晃)에게 그것이 약점이 되어서 농락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농락을 당하면서도 끝까지 무너지지 않고 생활하는 히로인이지만 당하고 나서 페로몬을 풀풀 내뿐어대는 탓에 환자들의 성욕을 폭주시켜서 당하는 모습이 상당히 많습니다. 페로몬 제조기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볼수 있는 플레이들이 많습니다.



3기의 스기무라 히로코(杉村弘子)


하지만 문제는 주인공에게 약점잡혀서 노예가 된것인데.. 스톡홀름 증후군이 엄청나게 심한건지 애정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이 많이 전개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걸 뭐라고 봐야하나 싶더군요. 전개가 분명히 음내감염(淫内感染)을 플레이할때 분명히 약점잡혀서 강간당하고 노예가 되었는데 왠 신파극인지.. 덕분에 주인공 사카쿠치 아키라(坂口晃)가 귀축인것도 다 이해해주고 심지어 아예 다른 히로인들을 끌어들이는데 일조도 합니다. 하렘을 내조하는 히로인이라는것에 당황스러워했기도 했습니다. 전혀 그런 전개로 안갈줄 알았는데.. 그러더라고요.


분위기는 야근병동(夜勤病棟)의 나나세 렌(七瀬恋)과 유사한 모습이 강합니다. 게다가 武藤慶次원화가의 변화에 따라서 위 이미지 처럼 변화의 차이를 볼수 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