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용길공주(竜吉公主)

등장: 봉신연의(封神演義)/선계전 봉신연의(仙界伝 封神演義)(TV)

성격: 지적이고 조용함.

성우: 카토 유코(加藤優子)(게임판 기준)


개인적으로 달기(妲己)에 대응하여 태공망에게 연애플래그를 제대로 꽂고 지원해주는 역할을 맡을것으로 생각했던 히로인인데.. 그런 모습이 잘 안나타나서 많이 아쉽더군요. 0.0000003%확률로 태어날수 있다는 순수 선인혈통의 선녀인만큼 파워가 어마어마한 모습으로 예측되게 첫 등장을 합니다. 워낙 성격이 조용한 스타일이라서 적극적으로 태공망과 엮이지 않으면서 태공망을 돕는 모습이 많이 나오죠.



은근히 주인공 태공망을 조용히 바라봐주며 호감을 나타내는 히로인의 전형을 보여주긴 합니다만.. 그 이상의 발전이 없는게 많이 아쉽더군요.(애초에 작가가 비중설정을 그렇게 높게 해놓지 않았으니까요.) 태공망의 자유로운 모습을 많이 동경하는 것도 있고요. 달기(妲己)급 이상의 능력을 보유한 선녀라서 서로간의 대결도 생각해볼수 있었는데 그게 안나오데요?



남매로 연등도인(燃燈道人)이 있는데 남동생은 진성 시스콘인반면에 그녀에게는 남동생이 그냥 동생 취급받는 모습이 강하더군요. 남매커플링이 없던 시절이라서..ㅋㅋ 제자로 적운(赤雲)과 벽운(碧雲) 두 자매가 있어서 그녀의 수발을 들어주고 있지요. 제자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하녀가 따로 없긴 합니다만..




긴 생머리이긴 한데 중간에 포니테일의 모습으로 나온게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히로인입니다. 동인지에서는 태공망의 연인으로 나오는게 동인지의 절반가까이를 차지한다는데 전 얘 동인지라고는 정말 오랜전에 나온 クリムゾン작가의 작품외에는 본게 없어서 말이죠;; 그러다가 게임인 J- FIGHT 시리즈에서 나온거 빼면 못봤는데 무슨 동인지들인지 궁금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