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사태.. 사실상 대한민국이 전쟁상태에 돌입해도 무방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진주만때 루즈벨트 대통령의 연설 이후 미국이 일본과의 전면전에 돌입했듯이 말이죠..

진주만 이후 루즈벨트의 연설과 연설문.


사실상 이제 천안함 공격은 북한 소행으로 밝혀졌고 이를 국민들이 납득한 상황입니다.(D모 포털사이트의 모 게시판이나 S 모 게시판등의 자기들만의 공간의 헛소리는 치부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국제적으로 대대적인 신뢰를 얻고 이를 지지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사실상 우리는 북한에게 영토침공이라는 공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여기서 우리 한국이 당장 전쟁선포가 되어서 이상할 것 없다는 이야기죠. 즉 즉각적인 군사적 행동에 들어가도 무방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유엔헌장 제51조에 근거하여 자위권을 발동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침략을 받은 입장의 방어자 입장으로서 자위권을 발동하는 보복행위를 할수 있습니다. 같은 민족에게 어떻게 보복할수 있느냐라는 미X소리는 하시는 분은 없을 것 같이라 생각합니다. 민족애와 사상은 철저하게 별개의 문제이니까요. 그걸 분간하지 못한 지난 햇볕정책을 했던 행정부들의 무능함의 문제는 개인적으로 치를 떨정도로 싫어하기 때무넹 여기서는 현 상황에서의 군사적 보복 관련해서의 문제를 이야기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_M#]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