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오리무라 치후유(織斑千冬)

나이: 20대 초반추정.

등장: IS(Infinite Stratos) / インフィニット・ストラトス 전 시리즈.

성격: 쿨뷰티+중증 브라콘

성우:토요구치 메구미(豊口 めぐみ)


쿨뷰티 속성의 히로인이긴한데.. 마음을 열어보인 모습을 보면 중증 브라콘인 히로인입니다.ㅡ_ㅡㅋ 솔직히 처음에는 그냥 누나라서 아쉽고 엄격한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능욕물 에로게였다면 정말 공략대상인데.. 하면 군침을 흘렀던 히로인이기도하죠.. 애니메이션에서는 1기에서 그렇게 활약적으로 동생에게 어필하는게 적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사람들이 왜 라이트노벨에서 말하는 중증브라콘 이야기가 왜나오는지 잘 몰랐습니다. 있다고하니까 나오는 씬에서는 오호~ 이런 기분을 주었던 히로인이었고요.





다만 중간중간에 서비스씬을 확실히 보여줘서 좋았다는게 기본적인 인식이었습니다. 그런데 2기로 넘어가니까 다른 히로인들과 마찬가지로 어필을 하시대요? 아무래도 하렘물 장르상 제판단에는 본부인을 해도 후궁들 관리하는 능력이 탁월하실것 같더이다..


아무튼.. 왜 공략이 안되는지는 혈육이라서 아무래도 근친문제로 안되는것 같다지만.. 그래도 전 솔직히 공략하는 모습의 루트를 타는 것이 더 적극적으로 나왔으면 하는 히로인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의문이라면.. 도대체 작중에서 뭔 지랄을 해대고 다니셨길래.. 별의 별 일들을 만들어놓았는지는 개인적으로 대단히 의문점이라는 사실입니다. 심지어 자기 클론까지 나오고 별별 일에 다 휘말려서 막다가 안되는 상황이 되는 것만봐도 그러하고요. 퀘스트 주는 NPC급 히로인이라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좀.. 영..




하지만 나이 있는 누나로서 남동생 챙기다보니까 모성애가 너무 커서 브라콘 인식이 강한게 특징인 히로인인것도 좀 매력이라면 매력인것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보면 막장 부모로부터 동생을 지키고 동생을 키운것만봐도.. 키잡의 달인이시기도 하다는 생각이....



덕분에 히로인들로부터 최강의 연적이라고 평가할정도인데.. 정작 본인은 그걸 알면서도 최강의 연적다운 모습을 계속 보이고 있으니 위험한 남매의 관계를 아슬아슬타고 있는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투러브루의 미캉등의 사례를 보면 아예 플래그 꽂고 메가데레해도 문제는 안될것 같지만... 최근 게임이 나왔던데.. 거기서는 공략히로인이 안되어있는건지는 미지수인것 같더군요.(소개를 봤을때는 안되어있는것 같아서..;;;) 문제는 성인용도 아니라서 쩝.. 


아무튼.. 쿨뷰티에서 좀 특이한 전형인 브라콘 히로인임에는 틀림없고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는 미지수인것 같네요. 작가가 글을 안쓴다고하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