田中あじ 작가님의 첫번째 작품 사실상 처녀작(?)인 アンスィート입니다. 장르는 NTR...

이 작가님의 작품 전부가 NTR입니다..ㅡ_ㅡ.. 처음 작품에 애착이 많으신지 외전격 시리즈가 있지만.. 중간에 중지(?)를 하셨더군요..ㅡ_ㅡ;; 아직 안나왔다고 해야겠죠?




내용은 렌이라는 여자아이가 주인공입니다. 소꿉친구인 쇼스케와 사귀려고 하는 찰라에 학교에서 여자문제로 가장 악명이 높은 야스오가 그녀를 유인해서 협박해서 H한다는 진부한 이야기입니다. 즉.. 극도로 미워하고 꺼리는 남자한테 쭉방미녀에다가 도도하고 기가 드세고 처녀인 미녀 히로인이 한방에 가버려서 이성은 거부하는데 몸은 계속 그를 원해서 심지어 임신까지 맹세하는 그런류죠.. 이게 기반이 되는지 지금까지 나온 田中あじ 작가님의 모든 작품은 이걸 기준이 되더군요..ㅡ_ㅡ;; NTR을 슬슬 그만보았으면..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개인적인 입장인지라..1.5화까지는 잘간다 싶었는데 개인적으로 2화부터.. 좀 요상하네? 싶은 전개로 가더군요..




그리고 굳이 주인공의 머리스타일을 바꾼 이유는 뭔지..ㅡ_ㅡ;; 원래 주인공인걸 나타내는 인상때문이더라도 그대로 가지 않던가요? 왜인지 진짜 미스테리이더군요.. 기존의 머리스타일이 훨씬 나아보여서랄까요? 아무튼 더럽게 임신임신거리면서 임신모드 나온적도 없고.. 그냥 계속 당하면서 결국 몸이 따라가니 마음도 따라가는 형국의 스토리일것이라는건 변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우선은 1화가 작가님의 첫번째 단행본인 アンスイート 寝取られ堕ちた女たち에 수록은 되어있지만.. 작가님 블로그에서 비공식적으로 2.5화 혹은 3화가 언급되어있던 사례를 본다면.. 요 시리즈만으로 다시 단독 단행본이 나올 가능성은 충분히 농후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좀 2화부터 리메이크좀 했으면 한다라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지 모르겠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