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애물 에로게에 나올법한 이미지를 보여주신 이 히로인은 바로.. 치한물 즉 능욕물 에로게에서 나오는 메인히로인이십니다.

이름: 호시자키 미쿠(星崎美久)

나이: 17세 추정 10대후반

소속: 어느 고등학교 여학생

성격: 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는 성격이며 소극적이고 수줍음이 많음.

게임등장: 痴漢専用車両

성우: 아사리(あさり)

어느 능욕계 미연시 게임물에서나 볼수 있는 히로인격 성격을 갖고 있지만.. 대체적으로 소극적인 모습이고 조용한 모습을 있는 모습을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게임속 주인공에게 첫인상은 좋은 이미지를 주고 있죠. 그러나.. 능욕계 게임은 이런 그녀의 천사같은 모습에 감동해서 순애물로 갈리 만무하고 제작자들이 그리 만들리 만무하니 당연하게 주인공의 타겟이 됩니다.
표적으로서 활동되기 시작하면..원체 성격이 소심하고 소극적인 탓에 치한인 주인공에게 제대로 대응하지 못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제 저항은 하긴 하는데 마음이 여린마음상 제대로 대응을 못하죠.. 그러면서 이제 점차적으로 순수한 이미지에서 이제 타락을 시작하게 되는 비운의 히로인입니다.목소리에 맞게 여린 여성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캐릭터라서 참 공략하게 미안한 느낌을 받기도 한 여성입니다. 개인적으로 공략하면서 느낀 거지만요.
순수한 소녀는 타락으로 이끄는 게임 진행인지라.. 나중에를 보면 완전하게 굴복된 그녀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가련하여 불쌍하게 보이기도 한 느낌주게되기도 합니다.

가장 너무 전형적이라서.. 굳이 말할것은 없을것 같습니다. 전형적이지만.. 너무 소심한 캐릭터라는 것도 포함해서 말이죠. 드리고 거유가 가장 특징인 캐릭터인것 같더군요. 하지만 원화의 성격상 참.. 향가향가~하게 되는 히로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전형적인것에서의 문제 그리고 너무 소심성의 문제탓인지 후속작에서는 똑같은 거유캐릭터이지만.. 캐싹바가지 없는 캐릭터가 진히로인이되었다는 사실은 아이러니하죠..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