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즈미 아리사(泉アリサ)

나이: 20세

등장: クリムゾンガールズ/クリムゾンガールズ2/クリムゾンキャッツ/アイドル強制操作/ガールズファイト アリサ編

성격: 힘을 주체못하는 히로인.

쓰리사이즈: 94-63-93

성우: 정보 없음.


기왕 크림슨걸즈 히로인들 대부분 소개를 했으니 다해볼라고 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ㅡ_ㅡ;; 우선은 여성격투가라는 격투능력을 갖고 있어서 언제나 싸움에 자신만만한 히로인입니다. 키가 173cm라서 키가 큰것 때문에 예전에 소꿉친구에게 고백했다가 차여서 남자에게 매우 적대적입니다. 게다가 격투기를 배워서 남자를 무조건 이길수 있다라고 무모할정도로 자신만만한 히로인입니다.



물론 주인공이 그때문인지 자기가 세뇌시킨 남자들을 이용해서 완전포위해서 제압한상태로 애무를 시켜버립니다. 사실 게임중에서도 가장 다루기 힘든 히로인인데 불쾌감이 제일 빨리 올라가기 때문에 공략하기 까다로운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뻑하면 불쾌게이지가 풀로 차오르는 히로인이라서 원.. 결국엔 굴복당해서 붕가붕가 당하는게 전부입니다. 의외로 게임 플레이에서 까다로운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좀 우습게도 처음 등장했던 크림슨걸즈와 다르게 다른 세계관에서의 스토리에서는 단발머리입니다. 첫등장에서는 포니테일에 가까운 머리였는데 뒤에 머리를 나중에는 작가가 삭제를 했는데 없는거나 있는거나 그게 그거라서 삭제를 한 모양입니다. 정확하게는 ガールズファイト アリサ編에서까지는 포니테일의 머리였긴합니다만..



분명 머리스타일이 포니테일이었는데 후반부에 갑자기 단발머리가 됩니다. 그리고 그 단발머리 형태가 그대로 갑니다. 개인적으로 단발머리 히로인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것도 있어서 아쉽더군요. 오히려 기존의 저런 긴머리 스타일이 보이쉬 속성에서 나름 매력이 있는데 굳이 단발머리로 변경시킨게요.


크림슨걸즈2에서는 격투기 들어가는데 결국 여자한테도 개발리는 전개를 보여줘서 떼꿀멍스럽기도 합니다. OVA에서는 우선 마키노와 함께 등장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에서도 등장하는데 거기서는 관서사투리를 쓰는 히로인이 되지만 결국 돼지같은 주인공에게 굴복당합니다.


참고로 친언니가 있습니다. 이즈미 마야(泉マヤ)로 ガールズファイト에 출현했던 히로인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