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

나이: 17세

등장: 니세코이(ニセコイ)

성격: 쿨뷰티+열혈우정

스킬: 우등생+각종 화기류 운영 가능한 인간병기.

성우: 코마츠 미카코(小松未可子)


개인적으로 니세코이(ニセコイ)라는 만화를 알게해준 히로인입니다. CG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으니까요. 처음에는 애가 진히로인인줄 알았습니다. 마피아 어쩌고 하길래요. 그런데 초반에는 완전히 조연이더군요. 그래서 서비스만 많이 주렴~했는데..본격적으로 스토리 라인을 타면서 다른 히로인들보다 더 흥미롭게 끌리더군요. 아무래도 거유누님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서비스씬이 초반부터 화끈해서 참 흐흐흐.. 좋게볼수 밖에 없었습니다.굉장히 솔직하지 못한 성격이고 매우 충성스러운 모습의 히로인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거의 투러브루(ToLOVEる)의 쿠죠우 린(九条凛)하고 많이 비교될법한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많이 유사한 편이고요. 그런 점에서 어떻게보면 매력을 느꼈을지도 모르겠더군요. 게다가 거유누님..향가~



하지만 여러가지 패션쇼도 보여주고 여러가지 얽혀있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안타깝게도 계속 조연포지션에서 진전이 크게 없었습니다. 주인공을 좋아는 하는데 조연이다보니 사실상 특별한것도 없었고요. 자기 스스로도..



이렇게 보고 있었지만 결국엔 높은 인기덕에 작가가 120화에서 진히로인으로 승격은 시켜줬더군요. 그전부터 계속 언질은 있어서 간당간당했었는데.. 결국엔 승격이 되어서 다행인지라... 더많은 서비스와 등장을 기대해고보기 싶군요. 얼마나 더 진전될수 있을지 말이죠. 



게임에서는 주인공인 이치죠 라쿠와 부부가 되기도 하는 엔딩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작에서도 코테가와 유이(古手川唯)처럼 임신이나 결혼에 대한 상상 이미지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일본에서 특전으로 나온 이미지중에 이렇게 히로인들 웨딩드레스 입은 특전으로 나온바 있긴 하지만요. 앞으로의 어떠한 비중 플래그를 강화해갈지는 모르겠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