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마노 아카네(天野アカネ)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성격: 고집불통 히로인.

등장: クリムゾンローズ

쓰리사이즈: 88-60-89

성우: 정보없음.


이 히로인이 꽤 탄생에 일화가 있는데.. 게임설정에서는 =전직 형사=입니다. 그런데 원래는 형사로 할려고 했는데 작가가 구상과 그리는중에 밖에서 경찰을 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움찔해서 전직 형사로 바꾸었다고 하더군요. 작가가 트위터에서 올렸던 한 일화라서 좀 웃겼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해서 탄생한 히로인이라고 합니다.



팀 로즈라는 모임을 만들어서 치한을 상대로 자체적인 벌을 내리는 조직을 만들게 됩니다. 물론 등쳐먹는것도 잊지 않고요. 하지만 결국 주인공을 만나서 개개인 점조직으로 운영하던 히로인들이 다 굴복과 세뇌를 당하고 나서 모습을 등장합니다. 그리고 결국엔 주인공을 그렇게 혐오하고 미워함에도 불구하고 세뇌당해서 완전히 변해버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집불통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상이 강한 단발머리 히로인이라서 강한 인상을 주긴 하는데 솔직히 크림슨로즈에서 그녀보다는 원래 진히로인인 나나세 사키한테 더 끌리는 지라 특별한 모습이 없어서 마지막 최종보스 히로인임에도 그렇게 끌리는건 없더군요.


결과적으로 주인공에게 굴복해서 자신이 만든 =로즈=라는 치한퇴치팀을 해산시키고 주인공의 노예가 되었다는 것이 전부인듯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