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오오조라 후우코(大空風子)

나이: 20대 중반추정.

성격: 여장부+돌보기를 좋아함

쓰리사이즈: 90-63-89

등장: クリムゾンキャッツ

성우: 정보없음.


기왕 하는김에 그냥 메인급 히로인들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히로인은 크림슨걸즈 시리즈의 3편인 크림슨캣츠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캣츠라는 치한을 빙자한 돈따먹는 단체나 원한이 있는 사람을 곤란하게 만들어서 돈따먹는 모임을 만든 히로인입니다. 다른 히로인들이 워낙 각각의 개성들이 강해서 리더인 후우코 스스로도 그녀들을 돌봐주는 스타일의 히로인이기 때문에 큰언니같은 존재의 히로인입니다.



우선 남자한테 원한이 강해서인지 자기 스스로가 미끼가 될정도로 적극적으로 남자에게 자신의 원한을 보복을 하는 히로인입니다. 그러던중에 주인공이 카누마에게 당하는데 당하면서 소위 그 흥분을 잊지못하고 결국엔 자기가 돌봐주던 히로인들이 전부 다 굴복해서 세뇌당하자 결국엔 나나세 사키와 같은 패턴으로 굴복합니다. 게다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당해버리고 호텔로 끌려가서 다시 당합니다.



게다가 배란일에 당한다는 전개라서 좀 자극적인 전개가 강한 히로인이자 돌봐주는거 잘하고 챙겨주고 해주는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불쌍할정도로 전개가 되어버리고 말았다고 생각이 드는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주인공 스스로도 나나세 사키 다음으로 만족을 하는지.. 4부에서도 나올지 여부를 한번 지켜볼 필요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