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그리 해야할거 안하고 대충 레일만 처박은거 주더니만.. 사고를 냈군요. K-2C1 전략 회수되었답니다. 그 이유는..


https://milidom.net/freeboard/428007


이렇다는군요.. 애시당초...


애시당초 이 형태 그자체로 보급해줬어도 저런 회수조치가 나오지 않았을겁니다. 그만큼 한국군이 얼마나 보병장비에 무관심하고 무지하고 보병을 소모품으로 인식하는지 여실하게 보여준 케이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직그립(Vertical Grip)과 전술 장갑의 부재가 결국 이러한 문제를 낳았다는 것은 괜히 악세사리가 있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줌에도 군부 스스로가 이러한 어떻게보면 소모성 장비에 대한 이해도도 부족한 인력들뿐이라는 것만 보여줬으니 한심한 일이죠. 왜 미군이 수직그립(Vertical Grip)과 전술 장갑을 운영하는지도 파악조차 못하고 전술 장갑 운영 개념도 못잡은 한국군의 수준만 봐도 나오는 답입니다.그러니 레펠할때 전술장갑의 효능적 확인도 제대로 못하는거죠.


당연하게 해야할걸 못했다는건 한국군이 암만 파병활동을 해도 결국 제대로된 장비변화가 이루어지지 못할만큼 경직된 형태의 조직임을 다시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답답한 일입니다. 소총의 개량사업하나 조금만 들여봐도 될 일인데 안보니..따라하는 것조차 따라하지 못한다는건 비참한 일이에요.하긴 개인장비 업체 관련자들 이야기보나 군생활 경험때나 이런 장비가 왜 있는지도 모르고 이런 장비의 존재조차 모르는 경우들이 태반인걸 봐도 쓴웃음 나오는 일이지요.그것도 보병병과 휘장을 받은 양반들이 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