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종하겠다'는 여자아이, 대체 누굴 위한 게임인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232242

좌파의 전형적인 책임회피에 입각한 물타기질을 시전한 오마이뉴스라는 나가리 뉴스의 모습입니다. 정작자신들이 그리 옹호하던 거지같은 작가라는 이름하에 있던 버러지들은 하나같이 저것보다 더한 남성향 포르노 그리던 것들이라는걸 감안하면 완전히 YES CUT 운운하는 형태로 자폭질을 한 셈이죠. 게다가 사건의 문제와 상관없는 게임의 스토리와 표현의 자유 문제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한 여성의 과잉망상+피해의식을 선전선동하여 공격하는 방식으로 허위사실 보도 책임회피하는 모습까지 대단하지 않나요? 인터넷상의 개인의 입진보라는 존재부터 언론-NGO-정치정당에 이르기까지 좌파라는 존재들 자체가 이리 일심동체의 행동을 보이는지 전 보면 볼 수 록 이해가 안갑니다.어쩜 한명이 이야기하는것처럼 마치 수직상하복명 체계로 하는지 말이죠. 게다가 통수치면서 책임회피에 꼬리자르기로 말돌리고 물타기해서 사건의 핵심과 상관없는 게임 스토리 내용의 전개 드립질로 비판질하는 이 버러지같은 모습은 일관되는 공통점이라는 사항입니다.

게다가.. 우리 위대하신 JTBC에서는..

http://bbs.jtbc.joins.com/List/BBS_Front_PBView.aspx?BBS_CODE=BB10010007&Mode=V&ARTICLE_NO=4556

이런 소리를 지껄여놨습니다. 어용 대변인에 가까운 대중평론가를 통해서요..ㅋㅋㅋ 저사람 발언 전체언급은..

"저는 그 뉴스룸에 대한 그런 날카로운 지적들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JTBC 뉴스룸이 지금까지 일관되게 지켜온 그런 가치는 한 걸음 더 들어간 뉴스를 하겠다는 겁니다. 여기에는요 여러 가지 의미가 담겨있다고 보는데요. 한 걸음 더 들어간다는 것은 내용적으로 깊이 들어간다는 것도 있지만 실제로 문제가 벌어지고 있는 그런 사안에 대해서 그 본질이 무엇이고 또 그것이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를 좀 탐구하기 위해서 더 깊이 들어간다라고 하는 그런 의미도 담겨있다고 봐요. 특히나 사회적 약자의 문제를 다룰 때 JTBC 뉴스룸에서는 상당히 약자의 입장에 몰입되는 그런 모습들을 많이 보입니다. 이게 깊게 들어간다는 거죠. 왜 그러겠어요? 세상이 그야말로 겉에서 보기에는 약자들이 무엇 때문에 구체적인 고통을 받고 있는지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기계적 균형의 보도라는 것이 갖고있는 단점이란 게 바로 이런대서 출발하는 거예요. 그런 측면에서 JTBC 뉴스룸이 약자에 대해서 집중하고 몰입하고 더 깊이 들어가서 그들을 어떤 면에선 대변하려고 하는 그런 구도들에 대해선 저는 정확하게 알고서 또 비판을 하는 태도도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http://modakbul.net/free/126447

이렇다고 하는군요. 전형적인 자뻑질의 모습의 좌파식 선전선동이라.. 그저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사회적 약자라.. 어째서 사회적 약자에 일베는 약자가 아니된다는걸까요? 역시.. 빠질수 없는 선민주의와 함께 물타기를 통한 허위사실 유포의 반복화를 통한 괴벨스 선전과 공산주의 선동 마인드를 대한민국 좌파라는 족속들은 버리지를 못한다는걸 다시 한번 볼 수 있네요.하긴 그러니 성매매특별법이 집장촌 여성들에게 이로운거라 떠들었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반대하는데 자기들의 페미나치 망상망동의 피해의식의 형태에 의거하여 권력이라는 기득권유지를 하려고 별 지랄을 다하는거지만요. 거기에 이어서 아청법-셧다운제등의 여러가지죠. 본질조차도 파악을 못하면서 본질 운운하며 약자드립질치며 선민주의까지 저지랄하는걸 보면 일개 개인이라는 입진보떨거지부터 언론 NGO 정치정당까지 답이 없네요. 그 구성원들의 사상이 얼마나 심각한 괴리적 망상을 하는지 보여주는 케이스밖에 안되는것 같습니다. 태연하게 하는걸 보면요. 사건사고날때마다요.

제일 상황 판단 못하고 제일 팩트근거도없는 좌파가 제일시끄럽게 허위사실 유포 선전선동에 정치이념 선동까지하며 약자타령 중립타령 운운하니 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