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ne911.tistory.com/4083


故 한상국 상사 흉막이 모교에서 설치되었습니다. 통일뒤에는 필요가 없다는둥 헛소리 지껄이던 빨갱이놈들이 결국엔 지들 여론이 불리해지니까..


연평해전 전사 한상국 상사 흉상 제막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32&aid=0002709537 


그것도 경향신문이 먼저 이 소식을 냈더군요. 푸하하하.. 알아서 긴거라고 봐야하는걸까요? 경향이?ㅋㅋ

빨갱이놈들이 교사랍시고 저짓거리를 하니 나라가 이 모양이라는 극우또라이들이 주장하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라는 겁니다. 결국에 지들이 말하는 민주주의에 의거하니까 결국엔 여론에 못이겨서 저짓거리하는 꼬라지를 보니 흉상 세워지고 나서 훼손여부등에 대해서도 감시해보면 뭐가 튀어나올라나 모르겠습니다.


하긴.. 얼마나 마음의 조국 북괴를 위하면...


[앵커&리포트] 군남댐 방어 미비…왜 작게 만들었나?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02320


여기 인터뷰 보면..


(전략)

그래서 2002년 당시 군남댐 저수량을 2억 톤까지 늘리는 방안도 검토했지만 북한을 자극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결국, 지금의 저수량으로 결정됐습니다.


<인터뷰> 김규문(수자원공사 물관리센터 팀장) : "북측이 수몰되지 않는 범위에서 최대한의 용량을 확보하는 범위로 2003년 3월 NSC 실무조정회의에서 7천만 톤으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후략)


김대중-노무현 행정부때 현재 황강댐 문제에 까지 북괴 자극할까봐 감히수량을 높이지 못하다가 오늘날 수공 가능성까지 가능하게 해줬는지만 봐도 답은 분명하죠. 이러면서 이짓거리하는 애들이..


자주입네 주권입네 운운하면서..


http://shyne911.tistory.com/4126


이 전작권 드립질을 하는게 맞는 이야기이겠습니까? 03년이 노무현때인데..  정말 이런 수준의 애들이 자주라는 말이 뭔 뜻으로 하고 있는지 주권이라는게 뭔지나 알고 있을까요? 적화통일 될뻔한 그 시기의 위정자 새끼들이 저런 소리하며 저짓거리하는 꼬라지가 정말.. 어휴..


저새끼들이 말하는 자주란.. 종북체제를 갖추고 운동권 사상이 유일사상으로 남는 것이자 동시에 주권이란 북괴의 김일성을 숭배하고 현 김정은을 모시며 상국 중화인민공화국을 받들어 뫼시는 그야말로 매국노 그 자체라는 것 외에는 답이 없네요. 답이 없어요. 


게다가..


[단독] “北 미사일 개발, 옛 소련 과학자 참여”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02319


이미 익히 군사잡지등으로도 잘 알려진 북괴에 러시아 탄도탄 기술진 참여 문제에 있어서 90년대말부터 핵개발 문제가 과연 어떻게 나왔을까나요? 북괴가 무슨 돈이 있어서 과연 2000년대에 인당 한달에 8천달러씩이나 줄 수 있었을까요? 참 자주와 주권을 생각하는 분들의 결심행동이 아니고서야 이것이 가능했을려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