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 그대로 애초에 웹툰계의 정치성향의 집단화는 오래전부터 문제가 되어왔고 좌파성향이 너무 강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좌파가 갖고 있는 선민주의까지 그대로 갖고 있느냐 여부는 애매했죠.이번 사태를 통하여 결국 메갈리아인지 뭔지하는 이성혐오종자들을 지지하거나 그 부류들이었던 자들이 연쇄적인 커밍아웃과 선민주의를 극단적으로 보여줬고 지금도 현재진행형입니다.


이런 애들의 위선이자 모순이 바로 자신들이 행한 모습의 그대로를 하는 기득권을 비판하는 창작물을 만든다는게 가장 위선이라고 밖에 안보이는 일이지요. 아무튼.. 어떻게보면 결국 한국형 페미니즘의 실체가 이번 사태를 통해서 확실하게 나온 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왜 좌파가 페미니즘과 연계되어있는가의 여부를 봐도 그들의 성향적 방향과 패턴은 한국형 좌파인 한국의 좌파들과 동일하기 때문이죠.


http://bluediscus.egloos.com/7246011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은 다 이용하면서 자신들은 배후에서 그들을 소모품으로 활용하는 방식 그리고 자신들은 마치 위대한 선구자인양 굴어대는 모습.. 행동의식과 양식이 똑같고 동시에 변질된 사상으로 무장한 집단이이라는 점입니다. 강경 페미니즘에서 극단적으로 왜곡된 한국형 페미니즘의 사상이 바로 오늘날 한국의 여성가족부 그를 지원하는 원점세력인 여성단체 이화여대와 같은 곳이거든요. 동시에 좌파는 공산주의 사상의 삐뚤어진 열등감이 접목되어서 나온 한국형 연합적군이 바로 오늘날의 좌파이니까요..


원래 예술계와 창작문화는 원래 좌파성향이 전통적으로 강한게 분명한 현실이지만.. 이들이 기본을 벗어난 행위를 한다는건 얼마나 변질되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죠. 한줌조차 안되는 인기에 자기가 권력을 지닌것마냥 구는 모습을 보면.. 


그 사람의 성품을 알고싶다면, 그에게 권력을 줘 보라. 

에이브러햄 링컨


이 말은 거저 나온게 아니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그 메갈리아 지지 작가들 올라온 목록 보면 제가 본 작품은 딱 2개? 3개?더군요. 나머지는 솔직히 말해서..



뭔 듣보잡들이야?


였습니다.  제 기준상 원화스타일이 만족스러운 문제작가들은 있었지만 하나같이 그렇게 매력어필도 안되던 물건들 내놓으면서 그런 소리를 지껄여댄걸 보면..자기들이 갖고 있는 그 기반이라는걸 무엇으로 알고 있었는가?밖에 안되죠. 결국 스스로 죽어봐야 알겠다고 하는 애들이니 죽어야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을겁니다. 아마 업계에서 문제작가들 퇴출되어서 지들끼리끼리 사업을 해서 웹툰사이트를 만들어 놓고한다고 해도 개인적으로 별로 그렇게 성공할 것 같지도 않더군요. 올라온 작가들중 본 작품 2가지의 수준만 봐도 유감스럽지만.. 원화를 나름 모에스럽다거나 미(美)적이더라도 설정+스토리와 완급조절등이 죄다 병신인데 뭘로 봐요? 보다가 질려서 못보거나 나참 이게 뭐야? 하면서 허무한게 현실이었는데요?


더욱이 자기들 스스로가 이성혐오를 통해서 자신들이 기득권이 되겠다고 벌써부터 기득권 행세를 하고 앉아있는 애들이 성공한다?ㅋㅋ 애들이 영화나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봐서 일지도 모르겠죠. 한국 여성들의 가장 문제점중 하나가 드라마속에 여성향 유토피아의 세계관을 적용해서 시나리오 쓰고 그게 뜨는게 현실이라는건 알고 계시듯이요. 물론 현실은 그와 별개지만요. 180도 다른..


권력의 정점에 있는 애들도 외형적으로도 처벌을 받는 세상에 그 권력의 1/1000 조차도 행사도 할 수 없고 되지도 않는 것들이 신분제의 귀족마냥 굴어댔으니..웃음밖에 안나오는 일이지요. 그것도 정당한 사유가 있는게 아니라 같잖은 증오심과 떨거지같은 피해망상의 논리의 이론을 옹호하는 형태로 말이죠. 거의 전형적인 좌파성향의 존재들과 인터넷에서 흔히 맹목적인 증오감 표출하는 입진보들과 동일한 형태가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주제도 모르고 날뛰는걸 보면..어이가 없는 일입니다. 하찮은 듣보잡 작가들 주제에 사이트에 등재했다고 갑질한다는건 결국 얼마나 창작능력등이나 그림 표현등의 총체적인 실력은 둘째치고 인성이 안되어 처먹었는가 밖에 안되는거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