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북한이 대규모 우라늄 원심분리기 문제가 나왔습니다. 북핵의 증가와 자신들의 정치적 목적의 무기화는 사실상 이제 더욱 강화되었고 미국의 대북공세 체계는 더욱 강화될수 밖에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 강화는 저는 더이상의 경제적 제재가 아니라 군사적 제재의 시작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실상의 북핵장기화는 이제 더이상 미국이나 한국이 용납할수 없는 수준의 시간을 가고 있다는 점을 우리는 봐야합니다. 북한에 대한 붕괴시나리오 즉 급변사태의 문제는 어느 미국 전문가가 이야기했듯이 오히려 한미의 외부적인 군사적 제재가 없기 때문에 반작용적인 안정화 추세로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한바 있습니다.

저는 그러한 점과 이제 오바마 행정부의 미온적인 대북제재에 대해서의 공화당의 강경파적인 대북제재형태를 고려할경우에서의 미국 민주당 역시도 북핵에 대한 인내심의 바닥을 보일 가능성은 더욱 농후하다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는 미국이 북한에 대한 대북 군사적 제재활동의 시작의 카운트다운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빠르면 저는 이제 한국 행정부인 이명박 행정부의 임기내에 한국 혹은 한미일 3국간의 협의를 통하여의 전면적인 군사적 제재의 시작은 이제 불가피한 일로 갈수 밖에 없다 생각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