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이 지멋대로 방북하더니.. 건방지게 판문점으로 지발로 멋대로 오고... 기독교 목사라는 새퀴가.. 건방지게 정치에 개입하지를 않나.. (종교가 정치에 개입한 국가치고 잘되는거 못봤음.. 중세시대 유럽이 어떤 결과를 나타났는지 보시면 아실듯..)(참고로 본인도 반쪽짜리 기독교인임.)

기사링크.


국가보안법의 찬양고무죄에.. 형법에 찬양고무죄에 국가반역죄에.. 와~ 징역만 10년을 살고 나오겠군요..

말이 좋아 위장직업으로 목사라는 종교적 형태의 직종자일뿐 사실상 고정간첩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고정간첩 처벌은 확실하게 해야한다 봅니다. 특히 저런놈들 날뛰는건 결과적으로 자칫 고정간첩들 그대로 납두면 월남꼴 날수 밖에 없는 구도적 냉전 현실의 한반도 정세 구조상 더더욱 말이죠. 저것들이 나중에 슈타지 문서 공개되서 지들 명단이 처벌대상감 되면 어떻게 하려고 지상천국 북조선의 현실도 외면한채 체제 똥꼬나 빠는지..

민족애와 사상 구분못하는건 기본적으로 타종교 존중 안하는 한국 기독교의 현실 그대로를 한상렬이가 보여주네요..

P.S 그건 그렇고 유엔사가 허락도 안했는데 뭔데 저 미친놈이 판문점으로 왔는지 궁금하군요. 정전협정을 밥먹듯이 위반하는구만..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34,474
Today : 197 Yesterday :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