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ne911.tistory.com/4431


http://shyne911.tistory.com/4318


하아...예상했던대로 그대로 졸속추진을 하더니만.. 점입가경을 보여주네요.. 아주.. 문민통제 안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대한민국 국군다운 행보라고 봐야할까나요? 대일본제국의 황군의 후예다운 작은 사회를 구성하여 뿌리깊게 박힌 한국군이라는 조직답게요?


굴욕 불통 국방외교..어디까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277&aid=0003877074


한일 군사협력 첫발 뗐다…북핵·미사일 위협 공동대응(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01&aid=0008843089


한일 2급이하 군사비밀 직접 공유, 극렬 반대 무릅쓴 후폭풍 ‘해임건의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1&aid=0002923315



자기들 임기때 업적과시용 선전거리 만들려고 미친짓 다하고 국익은 구더기만도 못한 취급을 하는게 지금 도대체 뭘 하는걸까요?아니.. 그리고..


협정체결 뒤 고백? 국방부 “한일협정, 국민 지지 얻는 노력 부족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6&aid=0001157661


세상에.. 박근혜 행정부는 장차관들 전부가 박근혜 화법론자들이자 박근혜 영혼 물려받았댑니까? 이거 완전 유체이탈화법 아니에요? 한마디로 요약하면.. 군대에서 병사들한테 가장 큰 헛소리인..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라는 말 그대로 한거잖아요? 너희들이 반대해도 어차피 할거고 했으니까 너희들이 그 틀에 맞추어라..라는 말이잖아요? 세상에나.. 다음 차기 행정부 들어서면 거의 100% 가까울정도로 폐기대상이 될 확률이 높거나 재협상하자 한일관계 파장 일으킬 확률이 큰데 이걸 해놓고 한일안보협력에 뭐이? 안보상의 절박함 운운하던데..


한일 군사협정 체결…국방부 "안보 절박감 탓 국민 지지얻는 노력 부족"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8&aid=0003683425


내참 어이가 없어서..안보상의 절박한 상황인데 그러면 그간 국방장관이라고 앉아계신분은 도대체 뭘 하고 계셨습니까?라고 묻고 싶네요. 할줄 아는게 니 밑있는애들 부정부패한걸 생계형이라고 돌봐준거 말고 한게 뭐가있으시냐고요? 외교통상부랑 쌍으로 지랄염병은 다해놓고  안보 절박? 아 그렇게 안보 절박해서 중국하고도 이거 할려고 하셨구만요? 그 안보절박이라는 것좀 제발좀 설명해보라고 말하고 싶네요. 분명 북핵드립질 말고 칠게 없는 상황인데 그걸 안보절박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북괴역적들이 보유한 탄도탄과 핵무기 문제 들먹이는 상황에서 한국군이 방어를 위한 체계 정비는 제대로 갖추어지지 못하고 있는거 누가 책임져야하는건데요? 자기가 안해서 생긴 안보 절박한 현실을 이용한다는건 뭐라고 봐야하는걸까요?


게다가 지금 더웃긴게...


국방부의 두 얼굴…한일협정 서명 비공개 강행, 사진기자단엔 ‘마음대로 하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6&aid=0001157633


국방부,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체결에 앞서 '비공개'라며 취재 거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1&aid=0002923176


한일정보보호협정 서명식 비공개에 취재거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01&aid=0008842296


군사협정 서명자 한국 국방장관, 일본은 주한대사 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6&aid=0001157563


미친놈들.. 얼마나 외교실패를 했으면 일개 국장급 대사가 대표로 와서 장관급과 서명을 하나요? 기가 막혀서 말이 안나올 지경까지 보여놓고 비공개? 사진제공하지 마라? 와 진짜 대놓고 아주 미친짓만 골라서 하는걸 뭐라고 봐야할지.. 이렇게까지 박근혜 행정부 충성질해서 현 국방부의 이거 실무관계자들과 장관인 한민구 장관이 국회의원 출마 뒷배라도 봐준 모양이죠? 


이런식으로 추진하면서 군수협정까지 하겠다고 한다는건 제가 보기에는 결론은 이렇게 밖에 안나옵니다.


박근혜 행정부 외교가 얼마나 비침한 구더기급 수준이었고 실패의 후폭풍이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주는 것.

박근혜 게이트로 개막장인 박근혜 행정부의 끝모르는 개인 업적과시용.


이 두가지 밖에 안됩니다. 결론은.. 이 두가지가 복합적인거라고 밖에 안보이는거고요.


애시당초 윤병세 외교부 장관 주도하에 박근혜 행정부의 균형외교라는 미명하에 진행된 전략도 없고 현실파악도 못하는 숭중사대주의 외교를 했을때부터 후폭풍의 결과로 나올 수 밖에 없었던 일입니다.지금과 같은 형태는요.박근혜 행정부 특징으로 가장 심각하다면 역개 정권보다도 자기들이 왜 욕을 먹는지 전혀 이해를 못합니다. 어떤 분야의 정책과 지원서비스를 하던지 간에요. 이건 어쩔수가 없죠. 박근혜 행정부가 추진한 균형외교라는 행보 자체가 노무현 행정부가 대실패한걸 그대로 답습하다못해 좌파새끼들이 좋아하는 숭중사대주의로 일관했는데 이게 실패를 안하면 더 웃기는 일입니다. 그간 도대체 외교에서 한게 뭐에요? 경제로 중국과 친해지면 중국이 북괴 버린다라는 얼토당토하지 않는 미친헛소리를 기반으로 숭중사대주의해서 얻은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역겨운 한중FTA로 한국의 경제를 조공한거 말고 뭐가 있는데요?


미국한테는 전작권 연기하는걸로 모든 대미활동이 종료한 수준이었고 한일관계는 무슨 대화 자체도 제대로 안해보는 수준이었고 예 물론 대일외교야 아베내각이 워낙 어그로를 끌었으니 이해라도 되지만..어디까지나 그럴수록 자기 주도의 어필을 뭔가 한게 아무것도 없잖아요? 박근혜 행정부 이래로 대한민국 외교한건 오로지 박근혜 대통령이라는 개인의 의전대우에만 미친듯이 집착을 했을뿐 실무적 형태에서 이룬게 아무것도 없다 이겁니다. 냉정하게 말해서 이명박 행정부가 기반 만든것에 숟가락 얻은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었다는거죠. 진짜 박근혜 행정부가 균형외교라는걸 할려고 했다면 현재 일본 아베내각이 했던 적극적 평화주의라는 슬로건을 단 동아시아-태평양에서의 안보역할론으로 일본의 우경화에 편승된 아베외교전략에 맞서면서 한국의 편승국가들에 대한 주도권을 놓치지 않고 있었어야 맞습니다. 대통령 개인의 드라마병에 미쳐서 의전이 중요했던게 아니라요.


결과적으로 그 외교적 실패와 아무런 성과 없는 홀로 고립의 폐단은 호구밖에 못되었습니다. 임기 2년가까이를 일본하고 무슨 전쟁할것처럼 지랄염병을 다 떨어놓더니 내놓은게 2015년 위안부 협상이라는 21세기 강화도조약+을사조약급 상황을 만들어놓고 한다는 소리가 최선을 다했다는둥 미친개염병을 다 떨었다는게 뭘 의미하겠습니까? 우리 동맹인 미국과 우방인 유럽-일본이 압박하니까 버틸수가 없다는걸 그대로 증명한거에요. 박쥐외교질을 하는데 단합해서 압박하니 버틸 제간이 있어요? 그런 능력이 있었으면 애초에 박쥐질을 안했지요? 대화를 많이하니까 전략이 없는게 아니라고 떠는 인사를 외교통상부 수장자리에 앉혀놓고 아무런 성과 없이 주워먹기나 바쁘다는게 전부 박근혜 게이트의 결과물이라는 사실에서 국가 사유화를 해놓고 지금 버팅기는 형태에서도 결국 안에서는 큰소리치고 지 보위세력 후빨에 콧대 높여도 밖에나가면 좆도 아무것도 아닌 존재였다는걸 들어낸것 말고는 없습니다. 이 박근혜 행정부의 대통령부터 시작해서 장차관 전원이 말이죠.


아마추어 눈에도 보이는 뻔한 짓거리를 해대고 앉아 있었는데 프로페셔널 집단이 그런 미친짓을 하고 성공을 할거라 생각했다면 정말 미친거였는데 그 미친짓을 그대로 해왔다는 점입니다. 결국 박근혜 게이트까지 터지면서 대한민국의 국제정치 신뢰 수준은 밑바닥을 치고 있는데 국정공백 운운하는 꼬라지에 안보공백을 명분으로 내세우는 미친짓을 왜 하겠습니까? 박근혜 게이트로 대한민국 국제정치나 안보문제 신뢰바닥을 쳤습니다.세상에 일개 개인한테 국제정치 기밀 사항들이 전해지는 국가를 상대로 무슨 파트너쉽을 할까요? 당장 이번 G20에서도 황교안 국무총리 왕따당하고 심지어 말도 못한 정황 포착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국익도 아니고 전체적인 여론수렴을 해서 천천히 박근혜 게이트 문제와 맞추어서 진행하는 것도 아니고 박근혜라는 대통령 개인이 위급하니까 업적내세울거 없으니 이제 정권 말기니까 성과정리하는 것에서 국방성과가 없는것을 이걸로 메꾸려고 이 지랄하면 앞으로 추가적인 한일안보협력 어떻게 할려고 하는걸까요? 지금 꼬라지보면 당장 차기 행정부를 담당할 수 있는 야당들은 하나같이 이 협정 폐기하려고 벼루는 상황까지 벌어졌습니다. 이거 나중에 포퓰리즘에 의거하여 폐기나 사문화 되면 그에 따르는 국제적 문제 누가 책임질까요? 최소한 개정 움직임만 나와도 한일관계 삐꺽인데요? 아무런 대안도 합의적 여론이해타산도 확립도 안해놓고 시점이야 박근혜 게이트가 터지면서 원래 진행하던게 갑작스럽게 인식되었다고쳐도 원래 그 진행하던게 이렇게 급행처리할 수준이었을까요?


국방부 스스로도 공감대라는 이해를 구하지 않았다는걸 스스로 말한다는건 애초에 지들이 뭘 하려고 했는지 답이 나오는겁니다. 정권 임기 말년에 하는일이라고는 이제 추진한 정책사업들 성과결산하는 시점이니 성과 없는 박근혜 행정부 현실상 국방에서 성과 내려면 이거말고 뭐가 있겠어요? 그리고 퇴임후 떠들겠죠.


반일포퓰리즘을 뚫고 애국을 감행했다.


라고요. 애국은 개뿔.. 기본적으로 중요한 한일안보협력사업의 추진 문제중 가장 어렵고 힘든게 환경이라는 문제이고 그 환경이 성배를 들고 살얼음판을 가는 형태가 가장 극명한 사항인데 이걸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면서 성배를 놓치고 자기만 살려고 하는짓을 해놓고 이게 국익이고 안보 절박이라는 헛소리를 낼 수 있을까요?  차후 행정부들이 국가적 차원에서의 한일연합 혹은 안보협력사업의 확대나 추가적 조치를 죄다 어렵게 해놓는 업적을 한게 애국이라고 말 할 수 있을까요?


박근혜 행정부 개막장이 결국 그 분야 관련해서 다시 뭔가 하려고 해도 정말 사람들의 편견과 인식을 뚫기 더 어렵게 해놓고 자기들 욕 안처먹을거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정신나간거라고 밖에 안되는 일입니다. 앞으로 트럼프 행정부 4년 가더라도 미국은 한국에게 동아시아-태평양에서의 안보역할론의 역할분담을 더 요구할겁니다. 거기에 핵심은 한일안보협력일것이고요. 이미 그건 조지 부시 행정부때부터 계속 되어왔던겁니다.본격적인 것이 바로 이명박 행정부시기 오바마 행정부 시기가 들어서면서 가장 본격적이지요. 그런데 박근혜라는 민자영 환생버젼 매국노와 그 조선의 민씨척족정권 환생버젼들이 그걸 다 엉망으로 말아먹었습니다. 그 결과가 뭘까요? 외부 압박은 강화되어서 힘들어지는데 내부에서는 한일연합 안보협력 안된다고 난리치는 형태의 인식만 더 늘려놨습니다. 심지어 일본에게는 한국에겐 자신들의 극우이념에 의한 우경화로 압박해야만 말 통한다라는 이미지까지 확고하게 박아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이게 더 강화될텐데 이걸 어떻게 수습할까요? 박근혜 게이트로 나라 말아먹은 이 행정부의 인사들이요?


당장 한일정보보호협정에 군수지원협정에 그이상의 연합훈련 상호 참여와 확대 및 연합부대등의 형태의 적극적 안보협력태세를 주장하는 저조차도 이렇게 해놓는걸 동의를 못하겠습니다. 예 이번 한일정보보호협정으로 우리가 얻는 이익 탄도탄 방어에서의 정보제공이 되긴 하겠죠. 그런데 그런 해당 분야 군사적 이익에 대해서 설명한 차원이있던가요? 그리고 그 설명이 먹힐만한 공감대를 현 박근혜 행정부가 형성해놓긴 해놨습니까? 하위전제에서의 분야 이익만 생각할뿐 그 하위전제를 받쳐줄 대전제적인 사항들이 하나도 이루어진게 없고 오히려 퇴보와 최악을 맞이해놨기에 더욱 조심해서 해야할 문제를 이리 개판을 쳐놓으면 이건 대놓고 한일전쟁하자는거지 한일안보협력해서 한미일-호주연합체계에서 동아시아-태평양이라는 역내 주도국이 되자는걸까요?


답없는 짓을 해놓고 그게 안보 절박 운운하는 박근혜식 유체이탈화법이 통용된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어떻게 해야 이렇게 똥만 생산할 수 있는가만 고려될 뿐입니다. 솔직히 이제는 애국이고 뭐고.. 미국의 제51번째 주(州)가 되던지 그도 아니면 일본이랑 합병을 하던지 양자택을 하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렇게해놓고 나중에 무슨 한일안보협력에 한일역사문제와 갈등문제 해결을 할 수 있다고 망상을 하고 앉아서 있는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