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고각미사일 요격 가능한가’… 軍은 함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6&aid=0001087396


이제는 그리 고각사격 안하고 MRBM이상은 쏘지 않는다고 김대중 행정부시절부터 그리 떠들던게 상승고도 250km라고 요격 못한다고하는 발광을 하고 있으니..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아니.. 북괴지령 확실하게 받은 모양인지.. 아니면 그리 자생적 좌파의 이념주의가완전히 신앙간증이 된건지..ㅋㅋㅋ 


우선 상승고도가 250km가 된다는 의미는 결과적으로 THAAD가 요격할수 있는 시간이 나온다는 의미이고 이는  요격기회가 최소 2번을 확실하게 잡는다는걸 의미합니다. THAAD 단독으로 말이죠. 그렇다면 KAMD와 연동하여 종말단계와 연동해서 보면 요격기회를 3번을 잡을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상승고도가 250km니까 요격못한다는 소리를 한다는건 정말 웃기는 소리 아닙니까?


이렇게까지 필사적으로 반미허위선동질하여 저들이 얻는게 뭘지 궁금합니다. 게다가 더웃긴건..뻔히 보이는 그 일부 전문가들의 위 주장은 결국..

저역시 분명하게 주장하여 이야기했던..


한국해군은 하루빨리 BMD에 참여하여 한국의 KAMD의 MD정보자산활용을 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얻음과 동시에 SM-6외 SM-3를 반드시 도입하여 운영하며 최소한 KAMD가 부분적인 중간단계 요격체계를 확보해야한다.


라는 논리가 결국엔 맞다는 이야기밖에 안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한마디로.. 그동안 균형이라고 떠들던 숭중사대외교 지랄의 전형적 좌파이념주의 신앙간증과 별개로..


BMD 참여와 SM-3를 운영하는 KD3체계 확립과 필요하다면 지상발사형 SM-3체계 도입까지 필요하다는 결론


이것 자체를 자기들 스스로가 증명한 셈입니다. 평소 지들이 주장하는 좌파이념의 신앙간증 선동과 허위사실외에는  애들 주장이 얼마나 헛소리인지밖에 안나온다는거에요. 


그냥 무조건.. 반미.. 미국에 무조건 반대하는 것.


이거 하나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현재 박근혜 행정부 까는 것도 그냥 막무가내고요. 이런 병신들이 이 지랄을 하니 원참.. 어이가 없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