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北 미사일 타격지점' 작전지도에 주목…"예삿일 아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554710&isYeonhapFlash=Y


北 "탄도미사일 발사, 부산·울산 선제 타격훈련"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11&aid=0002859051


북 핵탄두 공중폭발 실험…살상력 극대화 영문 뉴스 음성지원 서비스 듣기본문듣기   설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56&aid=0010341729


이번에 북괴가 노동미사일 발사등을 했습니다. 즉 스커드외 MRBM(준중거리 탄도미사일)인 =노동=을 발사하여 무력시위를 하며 동시에 지들딴에는 좌파들에게 다시금 빨갱이 선동질 하게 한건데.. 결과적으로.. 그간 좌파떨거지들이 그리 주장하던..


MRBM 이상은 우리에게 절대 쏘지 않고 효용성도 없다.


라는 말 자체가 결국 개소리를 확실하게 찍어주었습니다. 애초부터 말같지도 않는 자기네 종북-숭중-반미-반한사상에 입각한 이념신앙간증 지랄 자체가 얼마나 무의미했는지는 예전부터 증명되어있던 문제였는데도 말이죠. 이것에 놀아난다는거 자체가 사실 이 나라의 수준을 말해주는거라 개인적으로는 부끄러운 일이라고 봅니다.



 사실 무수단(화성 10호)이라는 IRBM(중거리 탄도탄)이 이미 고각 발사를 통하여 우리를 겨누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는데 결국 MRBM을 대놓고 이미 발사하여 자기들 딴에는 정치선전효과 올리고 좌파들의 종북사상 선동을 부추기려고 하긴 한건데.. 정작 결국 THAAD가 왜 필요한지 그간 진실을 말해온 것이 더 명확하게 맞다는걸 보여준 꼴 밖에 안되었으니까요.


전 최근 THAAD 반대 운운하던 놈들이 미국 MD편입드립질로 논점을 바꾼걸 보면 한심하게 봅니다. 애초에 대한민국 좌파들이 이런 안보문제 관련해서 팩트드립질로 음모론과 의혹제기를 통한 선동질은 잘하지만 결국 팩트앞에서 언제나 무너지는 꼴은 항상 보왔거든요. 인터넷에서 흔히 뻘소리하는 놈들치고 팩트에 개발리면 말돌리거나 말바꾸기 일쑤인 것처럼요. 결과적으로 후방인 경상-전라-충청도가 MRBM-IRBM의 위협에 노출되어있고 심지어 이번 무력도발로 N-EMP까지 노리고 있다는 결과물까지 초래했습니다. N-EMP에 대응하려면 결국 중간단계 요격체계 흔히 SM-3와 THAAD는 필수불가결로 요구되는 사항이라는 점에서 스스로 무덤을 파는 모습의 이번 발사를 통해서.. 한국군에게 결국..


한국군이 운영하는 AN/TPY-2 레이더 도입

한국해군의 적극적인 BMD 참여와 SM-3/6도입 운영 및 KD3 BMD 업그레이드.

애로우(Arrow)2 Block 5.1 or 애로우(Arrow)3의 도입 주장 강화.

한국군의 PAC-3 1~2개대대 조기도입


당연히 했어야할 것을 이제 개소리 안받고 하게끔  증명해버렸습니다. 참 고마운 일이지요. 그간 좌파놈들의 지들 종북-숭중-반미-반한 사상에 입각한 균형입네 떠들면서 헛소리하던걸 날려버릴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다만 한민구 국방장관이 왜 국회에서..


한민구 "우리나라 사드, 美 MD 체계와 정보공유 안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553427&isYeonhapFlash=Y


이런 발언을 했다는건 매우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정보공유를 안한다면 THAAD의 레이더의 정보공유가제대로 안된다는 소리밖에 안되죠. 게다가 MD편입에 대한 좌파 나부랭이의 답변에 그런식으로 답변을 한다는건 KAMD의 능력문제를 의심케하는 것 밖에 더될까요? 발언적 대응에서 잘못된 발언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북괴덕분에 좌파새끼들의 절대신앙이념논리 박살나고 포퓰리즘에 난동치던 놈들 아가리 묵념하게 만들고 현실적으로 KAMD를 위해 강력하게 추진해야할 것들에 탄력이 생기니 다행이 아닐수 없는 일입니다. 뭐 그래봤자 필사적인 울부짖는 개소리들은 계속하겠지만요. 그들에게 팩트와 현실은 중요한게 아니라 단지 균열속에서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활동하는게 중요한거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