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혼다 요코(本田曜子)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성격: 쿨뷰티

직업: 경찰

직위: 카쿠레 코노에(隠衛衆) 대장(시노부(本田忍)

등장: 니세코이(ニセコイ)

성우: 타이치 요우(大地葉)


개인적으로 정말 아쉽게 생각하는 히로인중 하나입니다. 아니.. 당연한거 아닌가요?



하렘물에 나오는 히로인들은 전부 주인공꺼잖아요?!


그런데 플래그는 고사하고 서비스씬도 제대로 안나오는 히로인이라서 말이죠. 거짓말이 아니라 단 한번도 원작인 COMIC에서 서비스가 절대 안나옵니다. 와 진짜.. 목욕탕씬 전개에서 조차도 안나오는거 보고 저 경악을 했습니다.(저와 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OVA를 통해서는 약간은 등장하더군요.) 서브 히로인급의 비중을 차지하는 주제에 서비스씬을 그것도 하렘물에서 안주다니!!! 용납할 수 없었습니다.ㅡ_ㅡ..



아무튼 타치바나 마리카(橘万里花)의 첫등장과 함께 등장해주시는 히로인으로서 처음에는 비서 겸 경호원으로 보였던 히로인입니다. 작중에 거의 유일한 쿨뷰티의 매력을 보이며 등장했던 히로인이지만 작중의 주제상 서브히로인의 역할밖에 할수 없겠다 싶더군요. 게다가 츳코미 역할이다보니 여차저차해서 결국 플래그 꽂는 연장자 히로인들중 하나가 될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개인적으로 투러브루(ToLOVEる)의 쿠죠우 린(九条凛)과 같은 포지션에서 그 속성과 히로인 전철을 밞지 않겠나 했는데..와 작가 새퀴가 배신을 때리다못해 아예 히로인 반열에도 안들어가게 해주니.. 솔직히 그럴거면 서비스를 보여주는 히로인이나 되시던가.. 그것도 아닌 상황이다보니.. 쿨뷰티 속성 히로인 하나 죽이는구나 했습니다. 솔직히 지금 니세코이(ニセコイ) 스토리 개막장으로 풀어버린걸 생각하면.. 메인급들도 막장으로 정리되는 판국에 서브히로인 속성에서도 비중이 적은 그녀가 뭔가 될 가능성은 적었을겁니다. 




그런데 사실 어떻게보면 타치바나 마리카(橘万里花)를 방해하고자 어머니가 혼다 요코(本田曜子)로 하여금 주인공을 유혹하게 할수도 있었을것 같은데.. 이건 너무 화이트앨범(WHITE ALBUM)의 시노즈카 야요이(篠塚弥生)같은 전개를 가도 나쁘지는 않았을것 같아서 말입니다.. 결과적으로는 타치바나 마리카(橘万里花)가 퇴장하는 상황에서 함께 굴러떨어져버리는 형국으로 처분이 되어버리는 현실이 안타깝더군요. 솔직히 서비스나 잘 줬으면 덜 아쉬웠을지 모르겠지만.. 작중 히로인들중에 최강 철벽을 그렇게 자랑할수 있나 싶더군요. 안나와요 서비스씬이..



작중에 가장 시끄러운 하렘에서 어떻게보면 가장 다른 면모가 강해서 돋보이는 히로인 같았는데 이도저도 아니게되더니 퇴장하는게 안타까웠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