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오야마 츠루코(青山鶴子)

나이: 29~34세(생년월일이 71년생인데 작품 시점이 98~03년대임)

성격: 큰누님 속성+ 하라구로(腹黒) 속성

직위: 신명류(神鳴流) 검사 겸 도장의 스승

등장: 러브히나(ラブひな) & 마법선생 네기마!(魔法先生ネギま!)

성우: 나가사와 미키(長沢美樹)/정현경


제 기억상 히로인들 소개중에 따로 유부녀 히로인을 소개한건 이번이 처음인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처음에 새로운 히로인 등장이라고 반겼다가 단 몇페이지만에..



유부녀 히로인 = 플래그 & 공략불가 히로인


이라는 사실을 알고 어찌나 절망하게 되던지.. 솔직히 아오야마 츠루코(青山鶴子)가 되었다면 제가 보기에는 거기있는 히로인들 다 제낄수 있는 큰누님 스타일을 보여주셨다보니 그런 것 같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우선은 아주 전형적인 일본식 미형(美形)의 미인으로 작중에서도 교토 미인이라는 언급이 나올정도입니다. 하지만 큰 누님 속성이라서 엄격한것도 있어서 동생인 아오야마 모토코(青山素子)가 만능 언니에 대한 콤플렉스 및 엄격한 훈육때문이겠거니 했는데.. 놀랍게도...



하..하라구로(腹黒) 속성 히로인?!!


이시더라고요?;; 그것도 어마무시하게요? 개인적으로 얘를 통해서 하라구로(腹黒) 속성 히로인을 처음봤던지라.. 상당히 깜짝 놀랐습니다. 덕분에 처음봤을때는 어차피 플래그가 안되는 히로인이니까 작가가 성격파탄을 넣은건가 싶었는데 그것도 아닌 모양이더군요. 아무튼 동생을 무척이나 아끼는 큰언니이지만 그 방법이 많이 엄격했던 탓에 동생이 결혼한 것과 남편이랑 결혼전에 키스한것에 충격먹고 가출해서 지금 상황에 이른걸 보면 그래도 좋은 사람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러브히나 설정 스토리가 후속작인 마법선생 네기마!(魔法先生ネギま!)와도 연결이 되더군요? 처음에는 그냥 동명이인을 따온줄 알았습니다만...사쿠라자키 세츠나(桜咲刹那)를 통해서 아오야마 츠루코(青山鶴子)-아오야마 모토코(青山素子) 두사람이 등장하더군요?





다만 여기서는 분위기가 전작과 다르게 매우 조용한 쿨뷰티의 과묵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결혼전의 모습이라고 봐야할지.. 애매하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아무튼.. 어마어마한 신명류(神鳴流)라는 검술의 대가로서 파워풀한 전개가 자주 나옵니다.




파워풀한 능력을 보여주시는터라 무서울법합니다. 그런데 어떻게보면 주인공인 겐타 녀석을 동생의 남편감으로 생각은 하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작중에 나오는 모습들을 보면 그러한데 동생의 자연스러운 경쟁을 위해서 풀어주는 형태가 되긴 했을뿐이지 자기딴에 맺어줄려고 했던걸 보면..ㅋㅋ



개인적으로는 제가 러브히나는 TVA를 한개도 안봤는데 그 이유는 원화가 마음에 안들어서였습니다.TVA에서도 당연히 등장을 하시는데 원화가 많이 퇴색된 느낌이 강해서 아쉽다라고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처음 등장했을때는 유부녀 캐릭터에서 공략불가능에 좌절을 하더니 서비스는 더럽게 주는 것을 보면서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었습니다. 동인지에서는 결혼을 안한 처녀로나와서 주인공과 연결되는 강력한 히로인으로 포지션이 바뀌는게 많다고는 하는데 관련 동인지는 전혀 본적이 없어서 제가 뭐라고 말할 거리도 없네요;;


P.S 봉황같이 생긴 조류 녀석은 도대체 이름이 뭔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