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히지카타 토시조(土方歳三)

나이: 20대 초반 추정

성격: 차분함+쿨뷰티

직업: 신센구미(新選組)

등장: 풍운유신 다이쇼군(風雲維新ダイ☆ショーグン)

성우: 브리드컷 세라 에미(ブリドカット セーラ 恵美)


개인적으로 풍운유신 다이쇼군(風雲維新ダイ☆ショーグン)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본 히로인이 딱 2명인데 죄다 악역입장에 있는 히로인들입니다. 그 두명이 호우호코인(法光院)과 바로 히지카타 토시조(土方歳三)입니다. 그나마 제일 매력이 있다면 쿨뷰티의 느낌이 강해고 우직한 성격인 히지카타 토시조(土方歳三)였다랄까요?



우선은 거유누님에다가 뭔가 올곧음 모습에서 매력이 좋았는데 정확하게는 외모의 스타일상 주변에 있는 빈유로리 계집애와 선머슴같은 누님과 비교하면 제일 여자같은 모습에서 있어서 말이죠. 저는 처음 이거 봤을때 얘가 대장인줄 알았는게 아니더군요?ㅋㅋㅋ 전체적인 이미지가 딱 검도소녀라는 느낌이 강한데 나오는것도 검도히로인 그대로입니다.



하의실종패션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면서 동시에 3인조 신센구미(新選組)에게 제일 침착하고 차분하게 있는 쿨뷰티의 매력의 정점을 보여주는 모습이 나온다랄까요? 사실 그렇게 잘 나오는 히로인은 아니긴 한데 서비스씬이 한컷도 안나옵니다.ㅡ_ㅡ;; 끽해봐야 키스당해서 잠든정도?

성격에 비해서 나름의 자신의 대의를 갖고 행동하면서 놀랍게도 악역편입니다. 악역인 히토츠바시 시게요시(一橋重義)에게 거두어져서 현재에 있다보니 그에게 대의가 있다고 믿고 따르는 모습이 잘 나오기 때문입니다.



2기가 나온다면 본격적으로 서비스씬이 많이 많이나오기를 바라고 싶지만.. 사실 2기 나오기 힘든 작품이라고 해서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습니다. 이럴것이었으면 서비스씬이나 많이 넣어주지.. 씨벌.. 했거든요.. 처음에 등장했을때는 유일하게 로봇을 타지 않는 입장으로 알았는데 마지막에 로봇을 타는걸 보나 반격하는 모습을 보나 3인조중에 제일 뛰어난 파일럿이라는 사실도 직감이 들긴 합니다. 



과연 2기가 나온다면 아군이 되면 참 좋겠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 히로인입니다. 나머지 두사람 죽어도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