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요미카와 아이호(黄泉川愛穂)

나이: 20대 중반 추정.

성격: 여장부+여유만만+모성애 

능력: 레벨3 능력자.

직위: 교직원+안티스킬(警備員 (アンチスキル : Antiskill))

등장: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 라이트노벨/comic/애니메이션 2기부터 등장/앤드미온의 기적(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 -エンデュミオンの奇蹟-)/어떤 과학의 초전자포(とある科学の超電磁砲)

성우: 카이다 유코(甲斐田裕子)/ 김은아(EBS 성우)/윤승희(초전자포) 




작중에서 거의 몇 안되는 플래그 없는 히로인중 하나라고 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서 차라리 워낙 플래그만 꽂아대면서 수습 안되는 작품인지라 그게 더 매력으로 보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평소에는 여유만만 경험많은 누님의 체육교사인것 같은데 동시에 안티스킬(警備員 (アンチスキル : Antiskill))의 대장중 한사람으로 알고 있는지라.. 교사의 모습과 함께...




특수부대원과 같은 모습으로 잘 나온다는게 핵심이죠. 전체적인 스타일 모습은 일본 경찰 기동대의 총기대응테러반 복장 스타일을 그대로 하고 있긴 합니다.



실제 기동대의 총기대응테러반 복장과 많이 유사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아무튼 레벨0 능력자는 아니고 레벨 3 능력자라서 진압방패로 무쌍난무 시전도 하신다고 하는데.. 저는 TVA를 좀 대충봐서 그 부분은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작중에서 등장할때 역시 조력자 입장이다보니 조력자로서 등장하면서 돌봐주기를 잘하는 누님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편입니다. 결국엔.. 그 은발 사이코새끼도 그녀가 거두어서 키우는 입장도 됩니다. 사실 나쁘게 보면 감시통제를 위해서이기도 한데 큰누나로서의 모습을 잘 보여주지만.. 가장 중요한 씬인.. 샤워씬에서..



현재까지 유일한 서비스씬이 이렇게 짤렸단 말이죠..ㅡ_ㅡ;; 라이트노벨에서 나오는 일러스트에서는 대략 모습이 나오는데 TVA에서는 BD판에서도 이 지랄해놨더군요. 참으로 아깝지만 이 장면에서 웃긴게.. 그 은발 사이코새끼인 액셀러레이터(一方通行)(アクセラレータ)가 신경쓰면서 짜증을 내지만 동생한테 보인게 뭐 대수인가? 싶은 모습을 보여줄 만큼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모성애 강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렇다고 액셀러레이터(一方通行)(アクセラレータ)의 관계진전은 없다시피해서 또 아쉽다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단순하게 철부지 막내동생 보살펴주고 있는 큰누나와 같은 모습의 가족의 역할이 강조되니까요.

그러면 히로인답게...



연결이 되어야하는데 그런 플래그 진행이 아예 없단말입니다.. 네.. 그러다보니 연상누님의 매력은 그냥 조연에서만 그치고 있어서 아쉽다는게 이 히로인의 한계라는 점이죠. 사실 지 직장동료이자 친구인..



이 양반은 플래그 꽂고 남은 상황이라지만요. 아무튼 쇼타콘이 아닌이상 플래그 꽂는게 늦어져도 뭔가 나올것이라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 그게 안보이니.. 저로서는 과연 얘를 어떻게 두려고 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칸자키 카오리(神裂火織)처럼 포니테일 속성에 거유누님이 들어가 있고 게다가 여장부와 여유만만의 노련함까지 있어서 언제든지 채갈것같은 누님인데.. 정작 이렇다할 서비스씬도 안나오고.. 그렇다고 뭔가 관계가 진행되는 것도 아니고.. 그러하죠. 물론 필자가 히로인이면 무조건 플래그는 꽂아야한다라는 편견+고정관념때문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잇긴 합니다만.. 또 어떻게보면 현재 작품자체의 심각한 히로인 인플레이션 문제나 수습안되는 관계문제를 감안하면 플래그가 안되어서 또 매력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게 매력이지만 동시에 서비스씬이 안나오니까 문제인거지만요.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