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타카하시 리츠코(高橋律子)

나이: 24세(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때 기준)

직업: 초등학교 교사.

성격: 순진함/교사로서의 도덕의식 투철/성실함/겁이 무척 많음.

등장: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예정 추정)/NEO 지옥선생 누베(NEO 地獄先生ぬ~べ~)(예정 추정)

실사배우: 키리타니 미레이(桐谷美玲)

성우: 네야 미치코(根谷美智子)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에서 등장하는 메인히로인이긴 한데.. 설녀와 상당한 라이벌 입장의 포지션이 강했습니다. 덕분에 후반부에 리타이어되긴 했지만 설녀가 가장 경계했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원래는 주인공인 누베가 정말 좋아하는 여성이자 히로인인데.. 문제는 성실하고 미녀인건 둘째치고 누베처럼 귀신과 이야기하고 싸우는 입장이 아니라 귀신과 같은 무서운걸 엄청나게 무서워하고싫어하는 입장인 여성이다보니 언제나 트러블 사고만 일어나는 관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사실 보면 누베의 은사인 미나코(美奈子)과 거의 똑같이 생겼습니다. 사실 선머슴같은 미나코(美奈子)과 다르게 굉장히 여성스러운 모습이라 성격적으로 반대이긴 해도 교사로서 제자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은 똑같은 여성이라서 누베가 그렇게 좋아하는 미나코(美奈子)였기에 끌릴수 밖에 없었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미나코(美奈子) 스타일은 사실 이나바 쿄코(稲葉郷子)도 갖고 있지요.



그런데 사실 등장할때마다 서비스를 제공해주기에 서비스 전문 히로인이라는 것에서 벗어나지를 않는것 같더군요. 그런데 속옷이 어른이라는걸 강조하려면 검정색으로 야한거라... 흠 나올때마다 참으로 므흣합니다. 흐흐흐.. 결국엔 그렇게 누베가 자신한테 너무 짖궂은 장난만 하는 선생으로 인식하다가 누베가 교사로서의 제자를 지키고자하는 모습등에 반하여 확실한 라이벌이 되다가 결국엔 누베를 설녀에게 포기합니다.


문제는.. 여기서 영원히 기다리겠다고하더니만...



머리를 자르더니.. 약혼자가 생긴 상황이 나옵니다. 사실 약혼자 문제는 엔딩에서도 나왔었기 때문에 이게 쫌 애매하죠. 하지만 작가분이 스핀오프이자 다른 세계관에 해당하는 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에서 누베와 엮어줄 모양이더군요. 다만..



이런 모델로 갈것 같아서.. 이걸 엮어진 해피엔딩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다 이거죠. 영매사 이즈나(霊媒師 いずな)에서 이미 이 포지션이 나왔기 때문에.. 아마 등장은 그대로 등장할것 같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NEO에서 두사람이 맺어지는 걸로 정해진다면..이 이 파트 부분에서 누베가 저렇게 중상을 당하지는 않겠지만 아무래도 설녀가 안나오고 대신에 설녀가 차지했던 최종승리자 포지션의 누베의 아내자리는 그녀가 차지하게 되어서 함께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겠는가 하는 점입니다.개인적으로는 제발 단발머리로 하지 말아주세요~ 라고 하고 싶지만요.



흑발+긴머리+거유+청순가련


4대 요소가 잘 스며든 히로인이라서 매력이기에 본편에서 못한 승리를 NEO로 보게 될수 있는 히로인이라 보여져서 재등장을 기대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10.22 08:2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지옥선생 누베도 참 재밌게 봤던 명작이었죠. 저는 설녀도 좋아했는데 리츠코가 취향에 가까운 타입이긴 하네요 ㅎㅎ
    • 2015.10.22 12:56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저는 설녀보다는 리츠코였기에 엔딩이 좀 아쉽더라고요. 차라리 결론나지 말지.. 하는 생각으로요.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217
Today : 85 Yesterday :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