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도쿠타로(毒太郎)/도쿠지로(毒次郎)/도쿠사부로(毒三郎)/도쿠지로(毒四郎)

성씨: 오니지마(鬼島)

나이: 20대 초~중반 추정.

성격: 극단적인 이기주의와 성욕폭주+매우 음험함+ 상습 성범죄 전과범.

장비: 시간을 정지하거나 특정부분만 돌릴 수 있는 장비(도쿠타로(毒太郎)는 해당 안됨.)

등장: MISCHIEVOUS -悪戯-(1~3) 시리즈/ 婦警淫辱


地下室작가의 작품에서 거의 단골로 등장하는 남자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유사한 형태로 가지만.. 하는 행동이 거의 판박이라서 형제 혹은 사촌으로서의 연관성을 지니고 있을 수 있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도쿠지로(毒次郎)->오니지마 도쿠사부로(鬼島毒三郎)->오니지마 도쿠지로(鬼島毒四郎)->도쿠타로(毒太郎)


이렇게 나오거든요. 우선은 키가 상대적으로 작고 비리비리하게 생겼고 매우 음흉한 모습입니다. 



MISCHIEVOUS -悪戯-의 도쿠지로(毒次郎)



MISCHIEVOUS2 -悪戯2-의 오니지마 도쿠사부로(鬼島毒三郎)



MISCHIEVOUS3 -悪戯3-오니지마 도쿠지로(鬼島毒四郎)



婦警淫辱의 도쿠타로(毒太郎)


순서가 이러합니다. 하나같이 엇비슷하면서도 하나같이 음흉하고 성욕폭주에 미쳐있는 찌질이 캐릭터이긴한데.. 이름 뜻을 잘보면.. 4형제에 가깝다고 할 수 있죠. 이름 뜻대로 형제서열을 본다면..


장남: 도쿠타로(毒太郎)

차남: 도쿠지로(毒次郎)

섯째: 오니지마 도쿠사부로(鬼島毒三郎)

막내: 오니지마 도쿠지로(鬼島毒四郎)

로 해석은 가능하거든요. 이름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으니까요. 웃긴건.. 섯째/막내는 한여자만 노린 형국인지라 사실 엮이기에는 좀 무리가 있죠.ㅋㅋ 정확하게는 작가가 차남-섯째-막내가 노린 히로인이 블리치의 마츠모토 란기쿠(松本乱菊)를 모델로 했으니 애매하죠. 물론 차남은 마츠키 란(松木蘭)이라는 다른 히로인이긴 합니다만.. 섯째와 막내는 마츠모토 란기쿠(松本乱菊)라서 좀 애매하죠.(물론 섯째와 넷째 루트를 연결하려면 섯째때인 惡戱2에서 엔딩이 공략진행 엔딩이 아니라 낙태루트를 선택해야하긴 해야 이야기가 가능할겁니다.)  첫째는 거의다 성공했는데 하필이면 장르를 레즈형태로 고정을 하는 바람에 여자보스한테 겁먹고 도망쳤기에.. 실질적으로 공략성공을 한건 차남과 셋째뿐입니다.


물론 막내는 요상한 짓거리 하다가 경찰에 잡혔고 첫째는 은둔상황이고 차남과 셋째는 날뛰고 있겠지만.. 공식 설정을 작가가 전개해주지 않는이상 추정만 가능할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女医の分娩台에서 등장시킨 캐릭터도 애로 했다면 낫지 않았나 싶기도 했습니다만..


아무튼.. 그야말로 저질찌질이이자 동시에 이기주의와 음험함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작품에서는 나오지는 않고 있긴 합니다만.. 충분히 등장시킬만한 여건은 되어보여서 어찌될지는 지켜봐야할 놈이지만.. 귀축으로서 그야말로 히로인들 임신시키고 하라보테(腹ボテ)를 만드는데 환장한 또라이들이라고 보시면 그냥 간단할겁니다.ㅋ


p.s 그런데 MISCHIEVOUS -悪戯- 4부에서는 스즈하라 도쿠오(鈴原毒男)로 다른 인물이 되어서 그 점은 아쉽더군요.


p.s 2015년 9월 6일에 작가블로그의 코멘트에서 4명 다 형제 맞다고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905
Today : 83 Yesterday : 190